평산아빠의 Life log

MMA 최고의 판정머신은?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

MMA 최고의 판정머신은?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조니 핸드릭스의 손은 부러지지 않았다.





핸드릭스가 트위터를 통해 손이 부러지지 않았고 닥터에게 안갈거라고 하네요 ....


다행입니다. 손부상을 빌미로 타이틀샷을 또 잃을 수도 있을뻔했는데 ...


면도한 조니 핸드릭스



새로운 스타일의 수염을 기르기 위해 면도를 했다네요 ... 훨씬 젊어보이네요 ...



채드 멘데스 VS 데런 엘킨스 UFC on Fox7에서 시합 성사


부상으로 빠진 클레이 구이다의 자리를 바로 차지하는 행운을 잡은 데런 엘킨스입니다. UFC랭킹 2위의 멘데스를 상대로 닉 렌츠 정도의 랭커가 붙을 거로 예상됐는데 엘킨스 고속 승진이네요



브래드 타바레스 반다레이 실바를 원한다.



- 말도 안되는 소리죠 .. 어디 타바레스가 ... 급이 틀리죠 ... 그리고 실바는 이제 라이트헤비급에서 뛴다고 했는데 .. 체급 자체가 틀리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