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최근 매치업 및 루머들 본문

MMA/MMA

최근 매치업 및 루머들

평산아빠
반응형



로리 맥도날드 VS 제이크 앨렌버거 UFC on Fox8


- 아마도 이번주 발표된 카드 중 최고의 카드가 아닌가 싶네요 ... 둘다 웰라운드하고 레슬링을 잘하는 선수로 앨렌버거의 폭발력 있는 타격과 비제이 펜 전을 통해 만만치 않은 타격을 보여주었고 엄청난 피지컬의 이점을 가진 맥도날드 ...

꽤 재밌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니 카스티요 VS 바비 그린 UFC on Fox8


- 각각 직전 경기 상대를 방출시킨 선수들 끼리의 대결입니다. 카스티요는 폴 사스를 그린은 제이콥 볼크만을 방출시켰습니다. 카스티요의 한계는 자명해 보이고 과연 바비 그린이 카스티요 마저 뛰어난 기량으로 압도하며 떠오르는 신성이 될 수 있을지 주목해볼만한 카드로 보입니다.


로비 라울러 VS 타렉 사피딘 UFC on Fox8


- 결국 코스첵을 이긴 라울러의 상대는 사피딘으로 결정됐네요 ..., UFC 공식랭킹 9위와 8위의 시합이네요. 


거너 넬슨 부상으로 릭 스토리 VS 마이크 파일  UFC 160


- 넬슨이 탑10에 진입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이었던 마이크 파일전을 부상으로 놓친게 너무 아쉽네요 ... 하지만 릭 스토리에게는 행운이겠죠 ... 생각보다 빠르게 스토리가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코너 맥그레거 UFC159에 대체선수로 출전하길 원함


-프락터의 부상으로 자신이 알 이아퀸타의 상대로 라이트급 매치를 가지고 싶다고 어필했습니다. 그외에도 맥그레거는 UFC의 미국 데뷔전을 컨디션 조절이 더 편한 라이트급 경기를 갖길 원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료토 마치다를 원한다.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은 마치다를 원하며 UFC 159 소넨 - 존스중 부상자가 생긴다면 대체선수로 출전하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