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공식랭킹 (업데이트 : UFC159) 본문

MMA/MMA

UFC 공식랭킹 (업데이트 : UFC159)

평산아빠
반응형









- 조쉬 톰슨은 8위에서 4위를 빅 점프를 했네요 ... 이제 뭐 완벽한 컨텐더네요 ... 


- 팻 힐리가 짐 밀러를 서브미션시키며 9위로 랭킹에 진입했고 짐 밀러는 4위에서 8위로 급락했네요


- 라이트급은 힐리와 톰슨의 진입에 따라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조 로존 등이 탑텐 밖으로 밀려났네요.... 급격하게 요동치는 라이트급입니다.


- 그외에 사라 맥만이 4위에 오르며 사라 카우프만만 잡으면 론다 로우지에게로 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