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8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본문

MMA/MMA

UFC on FOX8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오늘 누드 타월이 3번 등장했습니다. 존 알버트, 대런 크뤽쉥크, 호르헤 마스비달이 누드타월을 사용해 계체했네요



에드 허먼은 모자도 쓰고 트렁크도 안받고 자신있게 올라가더니 186파운드로 계체에 통과하네요 ... 컨디션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이브스 에드워즈 최고의 패션 센스에 저도 한장 갖고 싶은 D.C 팬티를 입었네요 ^^ 게다가 먹으면서 계체하는 여유까지 가장 눈에 띄는 선수였습니다. ㅋㅋ



맥 댄지그는 옆에 있는 댄 하디가 눈에 띄네요 ... 심장 문제로 못돌아오고 있는것으로 아는데 ... 그립네요 한참 연승행진 중이었는데


오늘도 특유의 턱시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대니 카스티요였고 팀 민스는 급오퍼를 받아서일까요 굉장히 감량고에 시달린거 같은데 5파운드나 오버하다니 ... 내일 경기 컨디션닝에 상당한 문제를 보일 것으로 보이고 판정까지 간다면 체력에도 문제를 보일 것으로 보이네요



마이클 키에사는 고릴라가 되서 나타났네요 ... 털 때문일까요? 다른 때보다 몸이 커보이는 느낌이네요


급오퍼 3인방 중 바비 볼커만이 계체에 통과했군요 ... 로비 라울러는 몸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볼커 급오퍼에 상대가 매우 준비가 잘 된 상태로 보이고 매우 힘든 게임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로리 맥도날드는 상당히 긴장한 모습입니다. 아니 쫄았다고 해야하나요 ... 아무튼 제 눈에 그렇게 보이네요... 파이팅 포즈 취하는데도 여유가 없고 .... 과연 내일 제 예상분석에 써놓은 변수 중 하나인 로리 맥도날드의 멘탈이 약점으로 작용할가요? 그냥 지금 상황으로는 그럴 확률도 꽤 높아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