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에서 가장 오랫동안 연패가 없는 파이터들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

UFC에서 가장 오랫동안 연패가 없는 파이터들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에서 연패가 없는 파이터들

 

1위 리치 프랭클린 (UFC 시합 : 20경기, 패배 : 6경기)

 

1위 GSP (UFC 시합 : 20경기, 패배 : 2경기)

 

3위 마이클 비스핑 (UFC 시합 : 19경기, 패배 : 5경기)

 

4위 존 피치 (UFC 시합 : 18경기, 패배 : 3경기)

 

5위 케니 플로리안 (UFC 시합 : 17경기, 패배 : 5경기)

 

5위 앤더슨 실바 (UFC 시합 : 17경기, 패배 : 1경기)

 

7위 데미안 마이아 (UFC 시합 : 16경기, 패배 : 4경기)

 

8위 네이트 마쿼트 (UFC 시합 : 15경기, 패배 : 5경기)

- 마쿼트는 연패기록은 있지만 스트라이크 포스 - UFC로 이어져 이 순위에 들었네요.

 

8위 짐 밀러 (UFC 시합 : 15경기, 패배 : 3경기)

 

- GSP나 앤더슨 실바는 지질 않으니 연패가 없는게 당연하고 리치 프랭클린, 마이클 비스핑이 대단해 보이네요

 

MMA 단신

 

1.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소개하는 슈퍼맨 펀치 - 플라잉 니 컴비네이션

 

- 슈퍼맨 펀치를 시도하면 상대가 주로 다음에 더블렉이 들어올 것을 예상하여 몸이 숙여지기 때문에 이때 예상외의 플라잉 니를 넣어서 데미지를 준다는 컴비네이션인데요 ... 과연 다음 경기에 이걸 써먹을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지지하는 무릎에 상당한 무리가 가는 컴비네이션이고 밸런스가 상당히 무너지기 때문에 잘못하면 테이크다운을 허용할 거 같은데 ...

 

 

 

2. 2014년 UFC 브라질 대회 13번 개최할 것

 

- 헉 ... 브라질 대회 좀 줄였으면 ... 여기가 UFC입장에선 매우 큰 시장이지만 우리 입장에선 너무 안좋은 소식이네요 ㅋㅋㅋ 이름 읽기도 어려운 생소한 브라질 선수들 경기 보는거 참 힘든데 ...

 

3. 앤소니 페티스 "조쉬 톰슨을 1라운드에 피니쉬 시킬거야"

 

- 뭐 대단한 얘기는 아니고 ... 그냥 조쉬 톰슨을 1라운드에 피니쉬 시킬거고 모든 선수를 1라운드에 피니쉬 시키고 싶다고 하네요 ...

안정적으로 벨트를 방어하려는 모습보다는 팬을 위해선 매우 좋은 마인드라고 생각되네요^^

 

4. 세르지오 페티스 UFC 입성

 

- 앤소니 페티스의 동생이자 스타일도 비슷한 세르지오 페티스가 드디어 UFC에 입성하네요 ... 대럴 몽타큐, 스캇 저거슨의 이동과 세르지오 페티스의 영입으로 꽤 그럴듯한 체급이 되고 있는 플라이급이네요.

 

5. 팀 케네디의 상대는 하파엘 나탈

 

- 흠.. 무게감이 확 떨어지네요 ... 이둘이 메인이벤트라니 ... 뭐 더 쓸말이 없네요 ...

 

6. 네이트 디아즈가 메이나드와의 경기를 거부하고 고교동창회에 가겠다는 이유

 

- 이유가 단순하네요 ... TUF18 Finale보다 2주 뒤에 열리는 FOX9에서 메이나드와 붙고 싶다는 이유입니다.

 

그곳이 자신의 집과 더 가깝고 더많은 팬들이 자신을 봐주러 올거라고 ...ㅡ,,ㅡ

 

정말 어린애같은 디아즈입니다.

 

 

 

그외 라바 존슨은 TRT유저라고 밝혔고 단지 그걸 주체육위원회에 알리지 않았기 때문에 약물검사를 통과하지 못한거라는 어이없는 발언을 했고(TRT를 하든 안하든 T/E 비율이 4:1 이하여야 하는게 본질인데 말이죠 ...) 디에고 산체스는 주짓수 블랙벨트가 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