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29 대진표 - 그래플링 페스티발 본문

MMA/MMA

UFN29 대진표 - 그래플링 페스티발

평산아빠
반응형

 약간 과장하면 그래플러들의 축제네요 ...

 

우선 메인카드는 UFC 대표적인 그래플러 두선수가 붙고 코메인 역시 그래플러들의 대결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에릭 실바가 워낙 폭발적인 타격을 하지만 원래 유도베이스에 주짓수도 블랙벨트이고 꽤 결정력높은 서브미션 기술을 가지고 있죠.

 

그외에도 티아고 실바, 맷 해밀, 마이크 피어스, 하파엘 아순사오, T.J 딜라쇼, 호드리고 담, 하크란 디아즈, 데이빗 미첼 , 10전 10서브미션승의 사쿠라바를 서브미션시킨 암트라이앵글쵸크 전문 얀 카브랄(?)등 그래플러 기반의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하고 또 맞붙고 있습니다.

 

쉴즈, 피어스, 디아즈가 과연 치명적인 서브미션 능력을 가진 마이아, 담, 팔라레스를 상대로 테이크다운을 시도하고 그라운드게임을 할지 매우 궁금합니다.

 

또한 거의 99% 그래플링 대결을 벌일 것으로 보이는 카브랄 - 미첼의 그래플링 대결도 꽤 흥미로울 것으로 보이네요.


그외에도 근육덩어리 후지마르 팔라레스가 과연 어떤 몸으로 나올지(예전에 저 근육덩어리를 가지고 어떻게 체급을 내리냐고 불가능하다는 의견도 많이 있었죠) 어떤 경기력과 얼마만큼의 체력과 파워를 가질지 궁금하고 이를 통해 헥터 롬바드의 웰터급 데뷔도 미루어 짐작해 볼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