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29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본문

MMA/MMA

UFN29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하파엘 아순사오 몸이 굉장히 좋아진 모습이네요 ...그 상대인 T.J딜라쇼는 허벅지가 휘둥둥하군요... 내일 경기 기대되네요.




우리 동네바보형은 왜 우는걸까요?  그리고 아마도 UFC 계체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물을 들이킨 선수가 아닐까 싶네요. 물 한통을 원샷해버리는군요^^ ... 몸상태로 보아 근육은 그렇게 많이 잃지 않고 성공적으로 감량한거 같은데 상당히 고통스러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내일까지 얼마나 회복하고 체력이 올라올지 살짝 걱정되고 과연 웰터급으로 앞으로 계속 선수생활을 할 수 있을지도 걱정되네요.



말도나도 -  벨트란 서로 도발하면서 아주 화끈한 신경전을 보여주는군요 ... 그런데 저렇게 대놓고 전략을 공개하는 말도나도를 상대로 왠지 벨트란이 타격을 피하며 테이크다운으로 연결시켜서 기대이하를 경기를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뜩 스치는군요 ...


암튼 말도나도는 인터뷰에서도 피를 쏟아낼거다 그러고 계체에서도 계속 자신의 턱을 치며 자신의 맷집을 강조하고 그저 치고받는 타격전만 할 생각으로 보이고 일단 벨트란은 거기에 제대로 대응할 거라고 약속하는 형세인데 ... 내일 경기 파이트 오브 나잇이 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경기로 꼽히는 이 둘의 대결에서 벨트란이 제발 빼지말고 싸웠으면 좋겠네요



티아고 실바는 누드타월을 하고도 208파운드나 나왔고 맷 해밀은 정말 해밀 맞아(?)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몸이 상당히 좋아졌네요. 이 경기 손쉬운 티아고 실바의 승을 예상하고 있었는데 계체상황만 봐서는 티아고 실바가 결코 쉽지 않은 상황으로 보이네요.


티아고 실바 누드타월 자체를 거부하는 모양새로 결코 팬티까지 벗고도 한계체중을 못 맞출걸 알고 포기하는 모양새인데 감량에 뭔가 심각한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왠지 한시간 주어져도 체중을 못맞출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ㅡ,,ㅡ


ps. 결국 티아고 실바는 체중 오버로 25%의 파이트머니가 삭감되었고 파이트 나잇 보너스에서도 제외되었네요 ㅡ,,ㅡ

두번의 약물 적발과 계체 실패 ... 지면 왠지 방출도 생각해 봐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166 대진표 - 컨텐더 예비후보들의 테스트  (6) 2013.10.15
UFN29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5) 2013.10.11
UFN29 알아야할 사실들  (2) 2013.10.08
UFN29 배당율 분석  (10) 2013.10.07
UFN29 관전포인트  (2) 2013.10.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