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팀 알파메일의 듀엔 루드윅 효과 본문

MMA/MMA뉴스

팀 알파메일의 듀엔 루드윅 효과

평산아빠
반응형

출처 : 파이트노믹스



듀엔 루드윅 전후 승률 변화


- 원래 명문팀이지만 승률을 93%까지 끌어올렸다는건 정말 대단하네요...


타격 스탯 변화

- 무엇보다 넉다운 타격 회피능력이 엄청나게 좋아졌고 넉다운 타격 적중율도 굉장히 좋아졌네요...


Significant Strike 스탯 변화

- 타격 시도 횟수가 늘어나면 타격 적중율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타격시도 빈도도 높아지고 적중율도 높아지니 자연스레 전체적인 타격 스탯과 승률이 오를수밖에 없네요 ...


테이크다운 스탯 변화


- 타격이 좋아지면서 테이크다운 방어도 자연스레 좋아지고 역시나 상대의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기에 테이크다운 성공율도 비약적으로 늘었네요..



종합적으로


뭐 The Bang 이펙트는 정말 대단하다고 볼 수 밖에 없겠네요 ... 이 정도면 최고의 트레이너 아닐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