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1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 on FOX11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대부분 타격 성향의 파이터들이라 테이크다운/서브미션 스탯이 별로네요...

- 세로니 - 바르보자는 서로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아 화끈한 타격전이 예상되고 로메로 - 타바레스의 경우도 로메로가 특급레슬러지만 테이크다운을 잘 시도하지 않고 타바레스의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아 이 경기도 타격전이 예상되네요.

- 브라운은 실제적으로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100%니 사실상 FOX11의 가장 좋은 테이크다운/서브미션 스탯을 가진 선수네요...



- 월드 클래스 주짓떼로 베우둠은 특이하게 서브미션 스탯에는 이름이 없고 타격 스탯이 최고 수준이네요 ...많이 때리면서도 정확히 치고 타격을 잘 허용하지도 않고 ... 반대로 꽤나 강력한 타격가인 브라운은 타격 스탯에 거의 대부분 이름을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 생각보다 바르보자의 타격 방어력이 안좋네요 ... 바르보자의 파워와 세로니의 테크닉의 대결이네요...


- 웰터급 넉다운 타격 적중수 1위의 알베스가 머리쪽 부상과 2년만의 복귀전이라는 케이지러스트 그리고 15cm의 신장차를 극복하고 바진스키를 넉아웃시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