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2 대진표 - 아리송 본문

MMA/MMA

UFC172 대진표 - 아리송

평산아빠
반응형



흠 ... 넘버시리즈이고 존스, 테세이라, 데이비스, 락홀드, 밀러 등 탑랭커들이 많이 출전하는데 크게 관심이 가는 경기가 없는 아리송한 대회네요 ...

 

오히려 바로 전 이벤트인 FOX11이 더 좋아보이네요 ....

 

게다가 가장 관심이 가는 대진 중 하나였던 밀러 - 그린 마저 그린의 부상으로 메데이로스로 변경되었기에 더욱 아리송한 대회가 되어버렸네요 ....

 

뭔가 탑독과 언더독이 확연히 차이나는 그래서 긴장감이 없는 그런 매치업들이네요...

 

그저 팬심으로 고미 타카노리의 멋진 승리를 바랄 뿐 언더카드도 딱 눈에 띄는 카드가 없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