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MMA미디어의 김동현 VS 타이론 우들리 승자 예상 본문

MMA/MMA

MMA미디어의 김동현 VS 타이론 우들리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MMA정키 스텝들은 김동현 - 우들리 픽에서 2:6으로 우들리 쪽으로 많이 몰렸네요 ...


게다가 김동현 승을 예상한 스티븐 마로코는 쿵리를 승자로 선택하니 더 불안하네요 ^^;;





UFC 판타지게임 역시 우들리 쪽으로 몰리네요...김동현 선수가 타격에 의한 KO패가 콘딧전 하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74%의 팬들이 우들리의 kO승을 예상하고 있네요 ...




셔독에서는 김동현 선수의 만장일치 판정승을 예상네요 ... 우들리의 치고빠지기를 바탕으로 한 한방보다는 김동현의 전진 압박으로 우들리를 지치게 하는 능력이 더 우위에 있다고 보네요





블리처리포트는 김동현 선수의 승을 예상하네요... 김동현선수의 테이크다운디펜스, 좋은 그래플링 그리고 넉아웃파워가 우들리에게 나쁜 뉴스라고 하네요 ... 또한 우들리가 테이크다운 시켜도 김동현이 컨트롤 당하지 않고 금방 일어날거라고 김동현의 승을 예상하고 있네요



PS. 평산아빠의 스탯분석 결과는 김동현 승, 예상 분석은 55% 김동현 승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