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18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베우둠은 서브미션 성공율이 높아서 그런가요? 생각보다 서브미션 분야의 스탯이 높지 않네요 ... 생각보다 많은 서브미션을 시도하진 않네요...


- 역시나 인상적인 마크 헌트의 테이크다운 방어율 분야 2위의 기록 ...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이 스탯이 마크 헌트를 구할 수 있을까요?


- 앨렌버거의 테이크다운 성공율은 1위이며 테이크다운 방어도 16번 중 15번을 방어했습니다. 가스텔럼의 테이크다운 방어율이 생각보다 나쁘다는 점과 앨렌버거의 테이크다운 방어능력으로 볼 때 전장 선택권은 앨렌버거가 선택할 확률이 많아 보입니다.  과연 상위랭커임에도 불구하고 언더독을 받은 제이크 앨렌버거는 좀 더 유연한 전장선택권을 가지고 가스텔럼에게 UFC의 정글 웰터급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며 살아남은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 시킬 수 있을까요?


- 스탯왕 데니스 버뮤데즈는 이번에도 역시 엄청난 스탯을 보여주네요 ... 라마스가 타격보다는 그래플러의 성향인데 이 정도의 버뮤데즈의 스탯을 뚫고 공략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파브리시오 베우둠은 TD/SUB 분야는 랭크된게 없는데 타격분야는 엄청나게 많이 랭크되었네요...뭐 완전 타격가네요 ...


- 넉다운타격 적중수를 제외하면 베우둠이 헌트를 모두 앞서고 있는 실정이네요 ... 테크닉과 파워의 대결이랄까?


- 앨렌버거는 "믿는건 파워뿐"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스탯이 넉다운타격만 랭크되고 있네요 ... 그냥 한방만 걸려라 훅 ^^


- 타격 스탯도 버뮤데즈가 좋네요 ... 라마스는 타격 자체를 잘 허용하지 않지만 자신도 잘 못때린다는게 스탯에 나오는데 버뮤데즈는 많이 맞아도 더 많이 때리면서 타격에서 우위를 잡고 있네요 ... 과연 여타 경기처럼 상대가 자신을 때리지 못하게 끈끈한 플레이를 버뮤데즈에게 할 수 있을지 아니면 버뮤데즈의 어그레시브하고 파워넘치는 타격의 재물이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