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3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 on FOX13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미오치치의 테이크다운 성공율 4위와 주니어 도스 산토스의 방어율 3위의 대결, 도스 안요스 - 디아즈 두 선수 모두 테이크다운 스탯이 부족하지만 활발한 그라운드 게임을 가진 스탯, 미트리온의 테이크다운 방어 4위와 곤자가의 성공율 3위 대결 .. TD/SUB 스탯이 재밌네요






-  도스 산토스와 미오치치의 타격스탯은 호각지세네요 .. 단 하나 파워적인 측면에 차이가 나네요 ...


- 디아즈는 화력이 좋고 도스 안요스는 방어가 좋고 ... 그런데 한방은 도스 안요스가 더 좋은 형국이네요... 디아즈의 양과 도스 안요스의 질의 대결이네요


- 알리스타 오브레임이 드디어 타격 스탯에 랭크가 되었는데 ... 안습이네요 ... 엄청 잘 맞추고 또 자신은 잘 안맞는데 매경기 넉아웃되어버리니 ...그의 약한 내구력을 반증해주는 스탯이기도 하네요 ...


- 미트리온 - 곤자가는 미트리온이 전분야에서 앞서고 있네요 ... 이 둘의 경기는 곤자가의 테이크다운을 미트리온이 방어해내느냐가 중요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