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기자회견 내용 본문

MMA/MMA뉴스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기자회견 내용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 디아즈는 나의 첫번째 선택 옵션이었다. 많은 옵션들이 있었지만 현실적으론 그렇지 않았다. 많은 선수들이 나와 싸우고 싶다고 말만하고 실제 오퍼를 넣으면 거절했다. 에드가는 입을 열지 않고 알도는 거절하고 도스 안요스는 타박상인데 경기에 빠졌다.


- 디아즈는 심지어 이 시합을 받아들이지 않으려고 했다. 우리는 돈문제를 먼저 풀었고 두번째로 디아즈가 오직 160파운드를 맞출 수 있다고 해서 그렇게 했다. 그런데 또 오직 165파운드만 맞출 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내가 그냥 편안하게 170파운드 만들어서 저울에 올라가라고 얘기했다. 


- 네이트 백만장자가 되니가 기분이 어때? 좋지?


- 내가 유일하게 신경쓰는거는 나의 수표가 얼마나 무거운가 이다.(Weight를 가지고 말장난하네요.)


-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레드팬티 나잇을 얻었을 때(자신과의 시합을 얻어서 돈을 많이 벌게 되었을 때) 와이프에게 전화한다. "오 베이비 내가 드디어 해냈어!"


네이트는 닉에게 전화한다. "오 베이비 내가 드디어 해냈어!" (네이트 약간 움찔하더니 별다른 표정의 변화가 없네요.)


- 나는 네이트에게 돈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 경기가 끝나고 첫번째 나는 하나 치웠다라고 느낄거다. 나는 네이트를 존경한다. 오해하진 마라. 나는 네이트를 존경한다. 이 게임에 많은 겁쟁이들이 있는데 그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다.

오해하지 마라. 우리 사이에는 존경심이 있다. 그러나 이건 비지니스다.


- 그는 1라운드안에 KO될 것이다.


- 나와 맞서면 최소 10달은 쉬어야 한다. 알도에게 리매치 제안이 갔음에도 받아들이지 않은 것은 내가 그의 머리를 농구공 튕기듯 바닥에 찍었기 때문에 그는 1년에서 1년반 정도 쉬어야 회복될 수 있다. 그것을 이해하기에 그의 거절을 이해한다.



- 멘데스를 봐라. 멘데스의 턱은 나에게 넉아웃당하고 나서 빠르게 컴백했을 때 결코 회복될 수 없다.


- 나는 UFC189에서 알도가 빠졌을 때 네이트 디아즈를 제안했다. 그가 돈이 없어서 가여웠기 때문이다.


- 네이트 디아즈는 링제너럴쉽(상대를 파악하여 주도권을 잡아가는 능력)의 이해도는 아마추어 수준이다.


- 나의 스피드가 그를 질식시킬 것이다.


-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다시 시합을 잡기는 어렵다. 알도처럼 그도 나와 맞서기 위해 용기를 가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 나와 네이트는 비슷한 의지를 가진 선수들이다. 하지만 의지만으로 되는게 아니다. 나와 그의 차이는 테크닉이다.


- 나는 네이트와 닉의 파이팅 스타일을 좋아한다. 언젠가는 한번 만날 줄 알았고 지금 만나서 기쁘다.


 



네이트 디아즈


- 나는 처음부터 Yes라고 했다. 그들이 무슨 문제가 있는지 나는 모르지만 나는 어떤 체급에서도 싸울 준비가 되어있고 문제가 없다. 나는 이런 부분에서 주저하지 않는다.


- 난 이런거(체중같은거) 상관안해! (맥그리거 : 나도 역시 상관안해!)


- 나는 니가 뭐라든 상관안해! 너의 벨트도 신경안써! (여기서 욕설이 남발합니다.)


- 나는 경기 후 좋은 대마초를 한뭉치 살거야!(큰돈을 벌게 되었는데 어떻게 쓸거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


- 그들은 나에게 많은 돈을 제시했어. 그리고 내가 뭐라 그랬는지 알아? 나는 더많이 원한다고 얘기했어. XX놈아 어때? 나에게 돈을 내라. 그들이 나를 불렀지. 내가 요구한게 아냐!


- 맥그리거는 캠프 내내 나와 싸울 것을 알았을 것이다.(이건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 맥그리거는 난쟁이들과 싸웠고 넉아웃시켜서 커왔다. 나는 진짜 파이터다. 너는 진짜 성인과 싸우게 될거다.


- 맥그리거 너는 누구와 트레이닝하니? 너는 트레이닝 파트너가 없다.


- 나는 옥타곤안에 들어가면 단지 죽거나 죽일 것이다.


- UFC 모든 선수들이 스테로이드를 한다. (이발언에 맥그리거가 진심으로 흥분하네요. 약간 귀엽군요 ... 아래 영상 참조하세요.)


맥그리거 왈 : 내 이름은 빼줘! 진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자고? 니 동료들이 스테로이드 걸린거 아냐? 나는 단지 동물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