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속보]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웰터급 매치 성사! 본문

MMA/MMA뉴스

[속보]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웰터급 매치 성사!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웰터급 매치 성사!


- 대박이네요. 165파운드도 어렵다고 봤는데 170파운드 매치네요.


155라면 코너 맥그리거의 이지머니 파이트라고 봤는데 165도 아니고 170이면 디아즈의 승률이 155보다 훨씬 올라갈거 같네요.


페티스, 세로니도 원했지만 디아즈를 선택한 이유는 코너 맥그리거가 어차피 155를 통과해 170파운드까지 갈 예정이었고  팬들이 원하는 매치여서라고 하네요.


145파운드 챔프가 155파운드에서 싸우는데 상대의 부상 아웃으로 2주가 채 안남은 상황에서 170파운드 매치를 한다 ... 이게 과연 MMA 역사 아니 복싱까지가도 있었던 일인가요?


자신의 한 말을 지키는 코너 맥그리거 존경심마저 드네요. 


드디어 아래 트윗의 영상을 실제로 보게 되네요. 


저는 이번 경기 대놓고 코너 맥그리거 응원할랍니다. 대회를 살리기위해 팬을 위해 이렇게 하는 선수인데 응원할 수밖에 없네요. UFC도 이런 챔프에게 어떻게 "특별"대우를 안할 수 있을까요? 편애해야죠 이런 선수는... ^^(약간 감정이 과잉되었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