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속보 : 존 존스 약물적발로 UFC200 아웃! 본문

MMA/MMA뉴스

속보 : 존 존스 약물적발로 UFC200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오 마이갓! 존스가 아웃오브컴피티션 도핑테스트 결과 양성반응이 나왔네요.


6월16일 테스트에서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는 저녁먹다가 이 소식을 접했다고 하네요.


또한 아직 무슨 약물이 걸린건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화이트는 아직 샘플 B에 대한 테스트 요청이 있었는지 알지 못하며,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Super,Super disappointing"이라고 얘기하네요.


또한 다니엘 코미어에게 이건 재난과도 같은 일이라며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너무 큰 타격이고 특히나 코미어는 PPV 보너스를 받기에 엄청난 PPV판매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시합에 단 한푼도 받을 수 없는 상황은 정말 최악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이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코미어전에 나서길 바란다고 하네요. 현재 매치메이커인 조 실바는 비행기안에 있어 이 소식을 모른다고 하네요.



이로써 UFC200 메인이벤트는 브록 레스너 VS 마크 헌트가 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3라운드 시합입니다.


브록 레스너는 UFC100과 UFC200 모두 메인이벤터가 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네요.


PS. 이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건 과연 존스가 스테로이드를 썼는지 코카인류의 마약류를 썼는지네요. 어떤 것을 썼더래도 닉 디아즈 케이스와 다르게 동정을 받을 측면은 없어 보이네요.



Update news 


- 게가드 무사시가 205파운드 5라운드 시합을 하겠다고 자원했습니다.


- 마이클 비스핑 "2달, 2주, 2일..." 나는 나의 약속을 지킨다. 나는 코미어와 싸울 수 있다.


- 조 실바는 코미어전을 자원한 파이터들의 문자를 여러개 받았다고 합니다.


- 이번 존 존스의 테스트에는 기분전환약물이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즉, 마약류가 아닌 스테로이드류일 가능성이 높네요.


- 내일 맥그리거 - 디아즈 기자회견이 있는데, 이들이 다시 UFC200 메인을 맡으라는 의견들이 있네요.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난 오늘밤 10시까지 라스베가스에 갈 수 있다. 전화를 기다리는 중이다.


- 말키카와(존 존스 매니저) : 존 존스가 약물에 걸렸다고? 우하하 그는 약물 근처에도 간적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