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물병사건 벌금 15만달러 납부 거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물병사건 벌금 15만달러 납부 거부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 내 돈을 얻으려는 너희들의 노력에 행운을 빌게

(정확한 번역인가는 모르겠네요. 원문은 "Good luck trying to get it"입니다. 아무튼 코너 맥그리거는 NAC가 부과한 벌금(물병 사건으로 인한 벌금) 15만달러를 내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이미 맥그리거는 네바다주에서 이제 시합을 안하겠다고 얘기했죠.


참고로 지난 4번의 코너 맥그리거가 출전한 라스베가스 시합의 입장수입은 $33.1M이었습니다.)


UFC204 Missing judge 이슈

(레오나르도 산토스 VS 아드리아노 마틴스 경기에서 1명의 저지(제프 뮬렌)가 1라운드 자신의 자리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UFC 부사장이 그 저지에게 1라운드를 채점할 수 있냐고 물었고 그 저지는 1라운드를 모두 봤고 그럭저럭 채점할 수 있다고 답했다고 하네요.


잠깐 지정된 좌석에 없었던 모양입니다.


아무튼 이 경기는 판정으로 승부가 가려졌고 이 경기에서 패한 아드리아노 마틴스는 이 이슈를 근거로 No Contest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된 1라운드 3명의 저지 모두 산토스쪽으로 판정을 했고 누가 봐도 산토스가 이긴 라운드라 마틴스측의 어필이 먹힐거 같지는 않네요. )


코너 맥그리거 : 에디 알바레즈는 내가 수없이 상대해본 스타일이야

(에디 알바레즈는 평범한 신장을 가진 평범한 복싱을 가진 붙잡고 늘어지는 레슬러 유형이야.


이런 유형의 신체조건과 스타일을 가진 선수들은 널렸어. 에디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는 스파링파트너는 백만명은 존재해. 커리어 내내 나는 이런 스타일과 싸워왔어. 이건 정말 내가 잘 다룰 수 있고 쉬운 시합이야.


내 생각에 내 주먹이 그의 얼굴보다 클거야. 나의 주먹에 그의 다리가 굳을거야. 그날은 즐거운 밤이 될거야.)



데릭 루이스 VS 샤밀 압둘라히모프 UFN102 메인이벤트로 격돌

(너무 생소하네요. 데릭 루이스가 메인이벤터인 것도 어색한데 압둘라히모프라니 ...


마닐라 대회 취소되고 30파운드 감량한 자신에게 돈달라고 주장한 데릭 루이스의 화를 가라앉히기 위한 보상인가요?)


스티븐 톰슨의 알바레즈 - 맥그리거 예상

(맥그리거 - 알바레즈의 승자를 예상해 달란 질문에 

" 알바레즈는 굉장히 좋은 체력을 가지고 있고 강하고 크다. 그의 평체는 180 정도다. 맥그리거는 매우 술수가 좋다. 그의 왼손이 닿는다면 상대는 곤경에 처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뛰어난 레슬러와 싸운적이 있다.


이 레벨에서 승자를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승률은 반반이다."


톰슨다운 점잖은 예상이네요.^^)


김동현B VS 브라이언 오라일리 UFC207에서 격돌

(이번에 지면 퇴출각인데 ... 꼭 이기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