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06에 주니어 도스 산토스를 상대로 오퍼가 들어왔지만 거절한 마크 헌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06에 주니어 도스 산토스를 상대로 오퍼가 들어왔지만 거절한 마크 헌트

평산아빠
반응형





UFC206에 주니어 도스 산토스를 상대로 오퍼가 들어왔지만 거절한 마크 헌트

(현재 UFC에 불만을 가지고 항의하고 있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하네요. 이 뉴스를 통해 이제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출전이 가능한 몸상태임을 알 수 있네요.)


브라이언 캐러웨이 VS 지미 리베라 내년초 1월15일 대회 추진중

(아리엘 헬와니가 트윗을 통해 밝힌 내용이네요. 캐러웨이는 그 시합을 원하지만 연말에 하길 원하고 있고, UFC는 내년초를 원하고 있다네요.)


에디 와인랜드 VS 타케야 미즈가키 UFC on FOX22 카드 추가

(미즈가키의 은퇴경기가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2년 입장곡 사용료 250달러를 낼 여유도 없었던 코너 맥그리거

(입장곡을 위해 250달러를 낼 여유가 없었던 맥그리거가 저작권을 가지고 있던 미키 루쿠스라는 작곡가에게 케이지 워리어는 유럽에서 가장 큰 단체로 비스핑, 댄 하디 등을 배출했고 이건 스카이스포츠, ESPN 등에 송출된다며 자신의 옷에 당신의 로고를 붙여주면 당신의 사업에 많이 도움이 된다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서는 사용료가 너무 비싸다는 트윗이 공개되었네요.


4년이 지난 올해 맥그리거의 수익은 6천만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죠.)



도날드 세로니 벌써 UFC207 출전을 열망

(UFC205에서 켈빈 가스텔럼을 상대할 도날드 세로니는 이 시합 후 UFC207에서 데미안 마이아를 상대하길 원한다고 하네요.)


UFN101의 메인이벤트는 로버트 휘태커 VS 데렉 브런슨

( 코메인이벤트가 바로 메인이벤트로 올라갔네요. 뭐 휘태커의 인지도나 데이나 화이트의 휘태커 사랑을 생각하면 이해가 가네요.


그나저나 자카레는 어떻게 되나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