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205 맥그리거 - 알바레즈 컨피어런스 콜 주요 내용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205 맥그리거 - 알바레즈 컨피어런스 콜 주요 내용

평산아빠
반응형








UFC 205 맥그리거 - 알바레즈 컨피어런스 콜 주요 내용


  * 코너 맥그리거

- 나는 알바레즈를 은퇴시킬거야. 그는 나와의 시합 후 가족들이 얼굴을 못알아 보게 될거고 그는 다시는 예전같은 레벨의 선수가 될 수 없을거야.


- 난 에드가가 알도를 상대로 50분간 노력한걸 단 13초만에 해냈어. 걔는 단지 나의 상대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을뿐이야. (알바레즈의 에드가를 2년간 피했단 말에 대한 답변)


- 알바레즈는 이곳저곳 체육관이 옮겨다니는 저니맨에 불과해.


- 나는 알바레즈가 맷집이 좋다는걸 알아. 하지만 나 정도로 강하게 치는 선수와 싸워본 적이 없다고 믿어. 아무리 생각해도 1라운드를 넘지 않을거 같아. 


- 나는 MMA를 사랑해. 나는 계속 팬들을 놀래키는 이런 이벤트들을 해나갈거야. (UFC205 이후 1년간 쉰다는 루머에 대해)


- 왜 두개의 벨트를 가지고 있으면 안되는거야?(한개를 포기시킬거라는 데이나 화이트의 발언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대해)


  - 에디 알바레즈

- 맥그리거는 행운아야. 그가 이렇게 승승장구한 이유는 이 세계의 베스트가이들이 아닌 상성에 맞는 선수들을 상대했기 때문이야.


- 매번 나나 우리 팀인 에드가, 모라에스는 100% 죽을 각오를 하고 경기에 임해.


- 어떤 상대도 내 머리속에 들어오지 못해. 수많은 시합을 하면서 수많은 트래쉬 토크를 겼었지만 한번도 내 시합에 방해가 된 적이 없어.


- 라이트급의 모든 선수가 네이트 디아즈를 이길 수 있어. 그런 선수에게 그는 쩔쩔맷지. 그가 상성이 좋은 선수를 상대해 왔다는걸 나와의 시합에서 깨닫게 될거야.


- UFC는 도스 안요스의 희생양으로 나를 붙였지. 하지만 나는 승리했어. 이 시합은 그 시합보다 훨씬 쉬운 시합이야.


- 맥그리거가 레슬링을 생각하기 시작하면 그의 경기력은 형편없어 질거야. 그의 디펜스는 이 체급 최악이야.


[코너 맥그리거 부상 루머] 네이트 디아즈 복싱코치 : 그가 발목 부상을 당했다고 들었다.

(이 시합은 좋은 시합이다. 하지만 그럴려면 맥그리거의 몸상태에 달렸다. 내가 전해 들은 바로는 그는 여전히 발목을 다친 상태라고 한다.


Still 이라는 표현을 쓴걸 보니 트레이닝 중 다쳤다는 의미보다 디아즈와의 시합에서 얻은 부상이 완치되지 않았다라는 뜻 같네요.)


UFC207 TJ딜라쇼 VS 존 리네커 공식 확정

(공식 발표가 났네요.)


마이클 비스핑 : 당분간 부상으로 안싸울거야

(자카레의 타이틀샷 요구에 대해 비스핑은 자신은 상대를 피하는 사람이 아니라며 현재 안와골절과 무릎부상으로 경기를 할 수 없다며 다 치료하고 나서 와이드먼이든 자카레든 붙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은 UFC206에 뛰길 원했던 이유는 3~4백만달러를 벌 수 있는데 일단 뛰고 봐야지 뭔소리냐 이런 입장이네요. ^^)


코너 맥그리거의 승을 예상한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도날드 세로니

(UFC 투나잇쇼에서 질문을 했는데 두 선수가 맥그리거를 픽했네요.)



18세의 코너 맥그리거 시합 영상

(좀 엉성하지만 스타일 자체는 그때나 똑같네요. 한가지 인상적인 장면은 자신이 아웃 오브 포지션이 되었을 때 테이크다운 시도하는 타이밍은 이때부터 날카로웠네요. 타고났나봐요.)



톰 라울러 USADA 규정위반으로 출장정지

(10월10일 테스트에서 걸렸다고 하네요. 검사결과가 나오는데 한달 정도 걸리군요.)


니콜라우 마테우스 USADA 규정위반으로 출장정지

(니콜라우 마테우스가 존 모라가를 이기면서 매우 기대하던 선수였는데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실망스럽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