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비스핑 : 내년 봄에 요엘 로메로와 싸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비스핑 : 내년 봄에 요엘 로메로와 싸운다.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비스핑 : 내년 봄에 요엘 로메로와 싸운다.

(자신은 언제나 얘기하는 것처럼 상대를 피하지 않는다며 다만 지금은 부상을 치료하고 휴식을 좀 취하고 싶다고 하네요. 몸이 100%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봄에 요엘 로메로를 상대해 주겠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미래의 상대들 배당율

(역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가장 힘든 상대로 보네요. 그래도 맥그리거는 언더독은 안되네요.)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5월전에 돌아오지 않을거야.

(맥그리거의 여자친구 데블린이 코너가 시합을 할 때 너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만약 임신기간 시합을 가지게 되면 산모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5월까진 돌아오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데미안 마이아 : 로비 라울러전을 오퍼받았다.

(내년 1월 이벤트에 로비 라울러전을 UFC가 오퍼했다고 하네요. 데미안 마이아는 기본적으로 우들리와 싸우기 위해 우들리와 같은 싸이클로 경기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즉, 우들리 - 톰슨 리매치가 결정되면 마이아도 이들 중 한명이 부상당할걸 대비해 몸을 만들어 놓을거라고 하네요.


제가 정확히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들리 - 톰슨이 결정되면 같은 대회에 마이아가 참전하는 것도 고려한다는 얘기를 하는거 같네요.


일단 마이아는 우들리 - 톰슨 리매치로 돌아가는 상황이 이해가 안간다고 하네요. )



안토니오 실바 대전료 50만달러 받은 최근 경기


https://www.youtube.com/watch?v=fX9jI9cnQqI&feature=youtu.be&t=3h33m55s

(5시간58분부터 시작하네요. 상대는 스테로이드 빤 듯한 몸에 경기력은 저질이고 레프리는 일방적으로 러시아선수 편들고 역시 러시아란 동네에서 싸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네요.


아무튼 경기 감상을 위해 결과는 스포안할게요. 수준높은 경기는 아닌데 이상하게 재밌어요^^ )


이안 맥콜 또 파이트위크에 경기 무산

(이번엔 상대가 아닌 자신이 감량날 아침에 토하면서 질병으로 인해 감량을 포기했네요. 상대 닐 시어리는 이번 경기가 은퇴경기였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그리고 결국 성사는 안되었지만 브래드 피켓이 션 셜비와 얘기하는 사진도 포착되기도 했네요.


이안 맥콜은 이렇게 영영 못보는 것인가요?)



UFC와 계약을 마친 안드레 필리

(UFC는 주로 1경기 남았을 때 해고를 통보하거나 재협상을 해 더 많은 돈을 주거나 하는데 자신은 야이르 로드리게즈에게 패하고 계약상 1경기 남았을 때 재협상 제안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3주짜리 급오퍼에 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크란 디아즈를 이기고 계약이 만료되었지만 아직 UFC에서 재협상 제안이 오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자신은 UFC에서 계속 선수생활을 하고싶다는 의견이네요. 지금은 독점협상 기간인 것으로 보입니다.)



UFN99 계체영상




UFN100 계체영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