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09 계체영상 및 결과 - 미들급으로 성공적으로 감량한 라샤드 에반스 본문

MMA/MMA

UFC209 계체영상 및 결과 - 미들급으로 성공적으로 감량한 라샤드 에반스

평산아빠
반응형





유리 알칸타라 VS 루크 샌더스


- 알카타라가 큰 편인데 별로 사이즈 차이가 안나네요. 과연 루크 샌더스가 컨텐더레벨의 선수인지 확인할 수 있는 굉장히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머사드 벡틱 VS 대런 엘킨스


- 와우! 젤 멋진 페이스오프 아닌가 싶네요. 소위 간지나네요.


확실히 엘킨스는 사이즈가 크고 벡틱의 몸은 예술이네요. 과연 또한명의 기대주를 엘킨스가 좌절시킬지 엘킨스를 디딤돌삼아 또한명의 강력한 컨텐더가 페더급에서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마르친 티부라 VS 루이스 헨리케


- 티부라 선수 이렇게 보니까 엄청 크네요. 그간 큰 선수들하고 싸워서 작아보였던건지 ... 마르친 티부라가 은가누, 루이스에 이어 헤비급 세대교체의 선봉장이 될 수 있을지 그 시작을 알리는 시합이라고 생각됩니다.



마크 헌트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 오브레임이 체중을 엄청 늘렸네요. 지난 경기보다 8파운드를 늘렸는데 ... 과연 이게 옳은 선택인지 ... 오히려 스피드를 살릴 수 있어야된다고 보는데 ... 오브레임 레슬링을 들고 나오려고 하나보네요.


라샤드 에반스 VS 다니엘 켈리


- 에반스가 윗체급에서 내려왔는데 더 작아보이네요. 확실히 라이트헤비급때보다 몸이 많이 작아졌네요. 뭐 그래도 우려와 달리 계체 통과하고 컨디션도 좋아보여 내일 기대되네요.


미들급에서 스피드가 통할지 상대적으로 유리해진 신체조건이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줄 지 파워는 어떨지 매우 궁금한 시합입니다.


참고로 에반스는 별도의 영양사없이 이번 감량을 했다고 하네요.



랜도 바나타 VS 데이빗 테이머


- 코메인답게 강렬한 신경전을 보여주네요. 두선수 일 잘하네요.^^



타이론 우들리 VS 스티븐 톰슨


- 톰슨은 몇파운드 증량했는데 169로 가볍게 통과하네요. 몸도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반면 우들리는 계체때 누드타월 들어왔고 평소 계체에서 느껴지던 탄탄한 느낌이 안드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