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40(UFC 부에노스아이레스)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폰지니비오 IN THE MIX 본문

MMA/MMA

UFN140(UFC 부에노스아이레스)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폰지니비오 IN THE MIX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VS 스티븐 톰슨

히카르도 라마스 VS 켈빈 케이터

조니 워커 VS 알렉산더 라키치 - 데빈 클락 승자

이안 하이니쉬 VS 일라이어스 테오도로 - 에릭 앤더스 승자

미쉘 프레제레스 VS 거너 넬슨 - 알렉스 올리베이라 승자

블러디엘보우 예상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VS 스티븐 톰슨 혹은 리온 에드워즈

닐 매그니 VS 김동현 혹은 엘리지우 잘레스키

히카르도 라마스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혹은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대런 엘킨스 VS 마일스 주리 혹은 길버트 멜렌데즈

조니 워커 VS 제이크 콜리어 혹은 미칼 올레세이척

말론 베라 VS 팀 엘리엇 혹은 알레한드로 페레즈

씬시아 칼빌로 VS 미쉘 워터슨 혹은 코트니 케이시

이안 하이니쉬 VS 톰 브리즈

미쉘 프레제레스 VS 리온 에드워즈 혹은 엘리지우 잘레스키

평산아빠 예상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VS 스티븐 톰슨 혹은 대런 틸

- 닐 매그니가 각성한 이후 이렇게 그를 압도적으로 이긴 선수는 드물죠. 이번 폰지니비오의 승리는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충분히 탑5 경쟁력을 증명했기에 탑5와 붙어야한다고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용할 수 있는 탑5는 스티븐 톰슨과 아직 미들급 전향이 결정되지 않은 대런 틸이죠.

닐 매그니 VS 빈센테 루케 혹은 엘리지우 잘레스키

- 닐 매그니는 탑텐 게이트 키퍼로 딱 어울리는 선수입니다.. 폰지니비오에게 패하며 컨텐더 경쟁에서 밀려났기 때문에 이제 게이트 키퍼 역할을 해야한다고 보입니다. 

매그니의 위치가 꽤 높고 실력도 인정받고 있고 인지도도 꽤 있지만 푸쉬하기엔 모자란 선수라 UFC에서 밀어줄만한 기대주의 디딤돌로 사용할 가능성이 많아 보입니다.

히카르도 라마스 VS 켈빈 케이터 혹은 제레미 스티븐스

- 원조 게이트키퍼간의 대결에서 승리한 라마스가 다시 한번 게이트키퍼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컨텐더 경쟁력을 테스트 받을 선수는 켈빈 케이터가 있죠.

그리고 라마스가 그 수많은 시합 중 스티븐스와 싸워보질 않았기에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생각 같아선 계속 캔슬된 라마스 - 정찬성이 매치되길 바라는데 정찬성 선수가 회복할 시간도 필요하고 쉽진 않겠죠?

대런 엘킨스 VS 마일스 주리 혹은 길버트 멜렌데즈

- 엘킨스가 2연패하며 완전히 컨텐더 경쟁에서 밀려났기에 탑15 랭킹전을 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직전 경기 패한 마일스 주리가 좋아 보이고 멜렌데즈 역시 좋아 보입니다.

조니 워커 VS 지안 빌란테 혹은 샘 알비

- 카릴 라운트리를 너무 인상적으로 이겨서 바로 라운트리 윗선과의 매치업이 가능해 보입니다.

이 원초적인 파워를 가진 조니 워커라는 몬스터 신예를 꽤나 인지도 있는 베테랑 선수와 매치업시켜 가능성을 확인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작업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말론 베라 VS 코리 센헤겐

- 말론 베라는 2경기를 최하위 그룹을 상대로 이기며 안정을 되찾은 단계이기 때문에 이번엔 탑15 포텐셜을 가진 치고 올라오는 신예를 검증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딱 적당한 상대가 코리 센헤겐이죠.

씬시아 칼빌로 VS 미쉘 워터슨 혹은 코트니 케이시

- 칼빌로보다 한단계 높은 수준에 이 두선수가 있네요. 로스터가 얇아 상황에 따라선 직전 경기 패한 컨텐더인 티샤 토레스나 코발키에비츠도 매치업이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이안 하이니쉬 VS 톰 브리즈 혹은 제랄드 머셔트 - 잭 헤르만손 승자

- 하이니쉬가 톰 브리즈의 대체 선수로 들어와 페레이라를 이긴 만큼 톰 브리즈와의 매치업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많은 승리를 하고 있지만 강자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한 그룹인 머셔트 - 헤르만손의 승자와 메인스트림 매치 이전에 한 경기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고 보입니다.

미쉘 프레제레스 VS 김동현 혹은 앨런 조우반

- 미쉘 프레제레스는 감량 이슈가 있지만 어쨌든 8연승 중입니다. 이제 기회를 잡기 위한 발판이 될 시합을 할 자격이 있다고 보입니다.

브라질리언을 제외하고 나니 프레제레스를 부스트시켜줄 시합은 이 둘 밖에 없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