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9월 아부다비 대회 복귀를 추진중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9월 아부다비 대회 복귀를 추진중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평산아빠
반응형

 

9월 아부다비대회 복귀를 고려하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데이나 화이트가 말한 9월 컴백 가능성이 사실이냐는 질문에 누르마고메도프는 그건 사실이라며 9월 아부다비 대회 출전을 추진중이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다음 상대로 GSP, 맥그리거가 은퇴했고 퍼거슨이 싸울 수 없는 상태며 챔피언은 인터림 챔피언을 상대로 싸워야 하기에 포이리에 - 할로웨이의 승자와 싸울거라고 합니다.

또한 포이리에보다는 13연승에 포이리에를 이기면 14연승이되며 두체급 챔피언이 되는 할로웨이와의 시합에 팬들이 더 관심이 있을거 같아 할로웨이와의 시합을 더 원한다고 합니다.)

스트로급 복귀를 고려중인 메이시 바버

(UFC 데뷔전 가까스로 한계 체중을 맞췄지만 감량의 어려움으로 이번 시합 플라이급을 뛰었죠. 하지만 다시 스트로급 복귀를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알드리치전 1라운드 손이 부러지며 지난 화요일 수술을 했고 8월 복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닐 매그니 VS 빈센테 루케 UFC 로체스터 추진중

(빈센테 루케가 바베레나에게 생애 첫 넉아웃패를 선사하며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히카르로 라마스 VS 켈빈 케이터 UFC238 카드 추가

(자신의 홈타운에서 강력한 기대주를 만나게 된 라마스네요. 아마도 이번 경기를 통해 켈빈 케이터의 그래플링이 컨텐더 레벨인지 확인할 수 있을거 같네요.)

아르템 로보프에게 따귀를 때린 폴 말리나기

(베어너클FC)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말그대로 따귀를 때린 말리나기네요.

아르템 로보프는 사람들이 말리지 않았으면 그는 죽었을거고 그와의 시합에서 그의 턱을 부수는 것으로 댓가를 치루게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론다 로우지

(론다 로우지 잘하네요.^^ 영상이 재밌어 소개합니다. ㅋㅋ 둘이 싸우는데 같은 차 뒷좌석에 태우는 센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