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은퇴 번복?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은퇴 번복?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은퇴 번복

("See you in the octagon"이란 트윗을 했네요.)

요엘 로메로 아웃! 자카레 상대로 잭 헤르만손 추진중 

(폐렴으로 인해 10일간 고열에 시달리며 눈도 제대로 뜨지 못했다고 합니다. 4월1일 병원에 갔다온 뒤 전혀 훈련을 할 수 있는 컨디션이 아니라 시합에서 빠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카레 소우자의 상대로 파울로 코스타가 대체 선수로 들어온다는 보도가 나왔고 최신 보도는 잭 헤르만손이 협상 중이지만 잘 안되고 있다는 소식이네요.

자카레는 로메로 아웃 소식을 듣고 자신에게서 도망갔다고 표현하네요.)

알렉산더 볼코프 USADA 규정 위반으로 오브레임전 아웃

(러시아의 MATCH TV라는 곳에서 볼코프의 아웃 이유가 USADA 규정 위반으로 인한 것이라는 보도를 했네요.)

조성빈의 UFC 데뷔전 상대는 다니엘 테이머

(다니엘 테이머는 데이빗 테이머의 동생으로 UFC에서 3패만을 기록하고 있는 최약체 선수중 하나입니다.)

알저메인 스털링 VS 페드로 무뇨즈 UFC238 추진중

(UFC238은 밴텀급 컨텐더 페스티발이 될 예정인가 봅니다.

아무튼 이 시합은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겠네요.)

페트르 얀 VS 지미 리베라 UFC238 추진중

(페트르 얀이 지미 리베라가 자신과의 시합을 거절했다고 했었는데 그말에 자극을 받은건지 두 선수가 시합에 동의했고 빨리 계약서에 서명하길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