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 아이아퀸타 : 하빕과 리매치를 하면 이길 자신있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 아이아퀸타 : 하빕과 리매치를 하면 이길 자신있어.

평산아빠
반응형

 

알 아이아퀸타 : 하빕과 리매치를 하면 이길 자신있어.

(1차전에 자신은 3라운드를 위해 시합을 준비했고 5라운드는 자신이 가보지 못한 미지의 영역이며 3라운드 이후 방전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에 정확한 펀치만을 적중시키려는 소극적인 플레이로 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5라운드에 자신이 있고 오히려 5라운드 게임은 자신의 어드밴티지라고 느끼기에 적극적으로 레슬링을 활용할 거라고 하네요.

또한 하빕은 리매치를 한다면 똑같은걸 하려 하겠지만 자신은 많은 부분을 개선시켜 나올 수 있기에 자신이 이길거라고얘기하네요.)

안드레이 알롭스키 : 아직 나에겐 4,5년이 남았다.

(최고의 시나리오는 4,5년 더 선수생활을 하는 것이다. 나는 40살임에도 25살때보다 더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나는 매일 깰때마다 내가 원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나는 다시 챔피언이 되길 원한다.

지금은 몇개의 패배가 있다게 사실이지만 나는 다시 시작하고 있다.

나의 몸상태는 여전히 좋고 나의 눈에는 여전히 투지가 불타오른다. 내가 챔피언이 되지 못할 이유가 뭐야.)

헤나토 모이카노 : 맥스 할로웨이는 포이리에에게 질거야.

(할로웨이가 포이리에를 이긴다면 페더급의 선수들은 타이틀샷을 얻을 기회를 갖겠지만 그는 포이리에에게 질거야. 난 그걸 자신해. 

모이카노의 포이리에의 팀동료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