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복귀임박?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토니 퍼거슨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복귀임박?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토니 퍼거슨

평산아빠
반응형

 

 

복귀임박?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토니 퍼거슨

(어제자 트윗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면 하빕과의 시합을 요청한 토니 퍼거슨입니다.

일단 인터림 타이틀전이 이번주 열리기에 퍼거슨이 하빕을 바로 만나기는 힘들어보이고 저스틴 게이치를 만날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로스 피어슨 은퇴 선언

(지지난 경기에 아직 자신은 챔피언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했는데 결국 은퇴하는군요.)

몬타나 데 라 로사 VS 안드레아 리 추진중

(6월 23일 열리는 UFC 그린빌 대회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몬타나 데 라 로사가 최다 연승, 최다 피니쉬를 기록하면서 이제 대우를 좀 받네요.

반면 안드레아 리가 사실상 수성매치를 하게 되면서 컨텐더 경쟁이 약간 이상해진 느낌입니다. 리즈 카무쉬의 상대는 누가될까요? )

코너 맥그리거와 싸우고 싶은 저스틴 게이치

(이루어질 수 없겠지만 그와 아일랜드에서 싸우는건 나의 드림 매치다. 우리 둘 다 상대에게 한방 꽂을 기술을 가지고 있지. 그리고 코너 맥그리거는 전사다. 

만약 싸운다면 스탠딩 게임을 하지 내 레슬링에 의존하지 않을거야. 코너 맥그리거가 은퇴를 원한다면 내가 도와줄 수 있다.

그는 나의 레그킥을 견딜 수 없고, 내가 맘먹으면 하루 종일 그를 레슬링으로 굴릴 수 있다. 그리고 그를 넉아웃시킬 수 있지.

우리의 시합에 있어 마지막에 맥그리거가 필요한 것은 누워서 항복을 선언하는거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