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가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에 출전하지 못한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가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에 출전하지 못한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가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에 출전하지 못한 이유는 위장 치료로 인한 뉴욕주체육위원회 규정위반 때문

(파울로 코스타는 UFC 포트로더데일의 메인이벤트에서 요엘 로메로를 상대할 예정이었지만 비공개 사유로 시합이 캔슬되었습니다.

파울로 코스타측은 그 이유가 2017년 위장 치료를 했던 것이 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이 확정되기 직전 뉴욕주 측에서는 2017년 위장 치료를 위해 사용한 약에 대해 통지를 했어야하는데 그걸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규정 위반에 대한 벌금 9,333.33달러를 부과했고 이걸 코스타측이 내지 않아 라이센스 발급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뉴욕주측에서 규정위반에 대한 출장정지 징계는 없었다고 합니다.

코스타는 그때 사용한 약은 프라실로 결코 PED가 아니라고 얘기하네요.

뉴욕주 측도 코스타의 벌금은 PED 사용이 아니라 비PED 사용에 대한 규정을 위반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카레전을 받아들이지 못한 이유는 자신이 로메로와 싸우지 못할 것을 알았기에 훈련을 열심히 하지 않았고 주어진 20일안에 강한 강도의 훈련과 18KG의 감량은 불가능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너 맥그리거의 팬 핸드폰 스매싱 사건의 풀영상

(확실히 주목받는 스타는 곤혹스럽죠. 무슨 말을 주고받았는지는 몰라도 팬의 라이트가 상당히 밝아 보이네요.

그래도 참아야하는게 맞겠죠.)

조셉 베나비데즈 VS 주시에르 포미가 UFC 미네아폴리스 대회 카드 추가

(챔피언이 밴텀급 타이틀 도전하는데도 이 시합이 인터림 타이틀전은 아닌가 봅니다.)

루크 락홀드 VS 얀 블라코비치 공식 확정

(UFC239에서 루크 락홀드의 라이트헤비급 데뷔전이 펼쳐지네요. 과연 락홀드가 스미스, 산토스보다 더 잘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 VS 알렉사 그라소 UFC238 추가

(코발키에비츠가 빨리 패배 모드에서 벗어나고 싶은가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