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의 페더급 VS 라이트급 몸상태 비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의 페더급 VS 라이트급 몸상태 비교

평산아빠
반응형

 

 

맥스 할로웨이의 페더급 VS 라이트급 몸상태 비교

(광대, 목, 배 등 모든 부분에 살이 많이 붙었네요. 하지만 준비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포이리에나 맥그리거처럼 라이트급으로 몸이 완전히 변형된 느낌은 아니군요. )

마이크 브라운(ATT 코치) : 더스틴 포이리에는 지금 정점에 닿았다.

(포이리에가 1,2년전 타이틀전에 나섰어도 승리할 수 있었을지 모른다. 하지만 지금 그는 더욱 성숙했고 자신의 단점들을 다 고쳤고 자신의 게임을 확실히 정립했다.

포이리에는 5라운드에도 1라운드처럼 강하게 칠 수 있다. 그는 양손에 넉아웃파워를 지녔다.

그가 5라운드 메인이벤터로써의 출발이 너무도 기대가 된다.

내 생각에 포이리에는 할로웨이를 월등한 펀칭파워를 앞세워 압박해서 이길거 같다.

그는 양손에 넉아웃파워를 지녔고 양쪽 발 모두 강한 킥을 찬다. 그의 체력은 5라운드 내내 밀어붙일만큼 좋다. 그리고 포이리에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다. 그는 누구든 압박하고 누구든 이길 수 있다.)

데이나 화이트 : DC - 브록 레스너는 성사되지 않을듯

(코미어 - 레스너전이 코미어의 복귀전 시합이 되지 않을거 같고 미오치치와의 리매치가 코미어의 복귀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앤소니 스미스 : X같은 루크 락홀드

(X같은 루크 락홀드와의 시합을 가능한한 빨리 얻고 싶다. 내가 기회를 얻는다면 그 녀석의 얼굴을 뚫어버릴 것이다.)

TJ 딜라쇼의 EPO 적발 이후 첫 공식 성명

(자신이 잘못한 것을 인정하고 자신은 아무런 조건없이 모든 징계를 받아들였다며 자신이 잘못한건 인정하지만 자신의 가족, 코치, 팀동료 등은 이번 일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며 그들을 욕하지 말아달라고 하네요.

어제 오른쪽 어깨 수술을 마쳤고 곧 왼쪽 어깨도 수술할거라고 합니다. 지난 2년반 동안 양쪽 어깨부상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자신이 실망시킨 모든 분들께 사과하며 이건 자신의 끝이 아니며 2년 뒤 더 강해져서 돌아올거라고 하네요.)

코디 가브란트전 테스트에서는 EPO가 검출되지 않았음.

(TJ 딜라쇼의 EPO 테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코디 가브란트와의 두번의 시합에서 모두 EPO 테스트를 했고 모두 음성이었다고 합니다.)

제프 노비츠키 : EPO 테스트를 매번 하지는 않는 이유

(EPO를 위한 특별 테스트는 500~800달러가 추가로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작정 이걸 할 순 없으며 그들만의 알고리즘이 있다고 합니다. 선수들의 생체 여권 정보를 담은 USADA만의 특별 프로그램에서 적색 경보가 뜨는 즉, EPO를 했을 가능성이 많은 선수들에 대해 EPO 테스트를 한다고 합니다.

* 실제로 EPO는 체내에서 빨리 빠져나가기 때문에 새벽에 마이크로 도싱을 하는 선수들의 EPO를 적발하는 건 정말 어렵다고 하며 오전 10시에서 오후10시 사이에 얻은 샘플에서는 EPO를 발견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MMA정키 스텝의 UFC236 메인카드 승자 예상

- 맥스 할로웨이 VS 더스틴 포이리에 : 9-5

- 켈빈 가스텔럼 VS 이스라엘 아데산야 : 3-11

- 에릭 앤더스 VS 카릴 라운트리 : 10-4

- 앨런 조우반 VS 드와이트 그랜트 : 11-3

- OSP VS 니키타 클릴로프 : 11-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