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36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36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236 파이트 머니 내역

(인터림 타이틀은 50만달러를 보장해주지 않는군요. 게다가 가스텔럼은 15만달러네요. 

앨런 조우반은 X판정으로 4천만원 이상이 날라갔다고 생각할테니 엄청 열받을만 하네요.)

도미닉 크루즈 예상 복귀 시기

(올해 3,4분기 쯤 복귀가 가능할거 같다고 합니다. 또한 모라에스 - 세후도의 시합에서 모라에스가 탑독으로 생각되며 말론 모라에스는 밴텀급의 위대한 챔피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얘기하네요.)

로버트 휘태커 : 아데산야는 나와의 시합에서 UFC236 이후 드러난 헛점들에 대해 매우 걱정해야 할 것이다.

(이번 시합 아데산야는 더 많은 체력, 더 많은 의지 그리고 근성을 강요당했다. 당신들은 이번 시합 아데산야의 업 앤 다운을 봤을 것이다. 

이번 시합을 봤다면 아데산야의 기존의 구멍들이 더 크게 드러났음을 봤을 것이다. 가스텔럼은 그의 기질, 타격 스타일, 그의 신장 그리고 리치로 인해 드러난 아데산야의 구멍을 완벽히 공략하지 못했다.

가스텔럼은 아데산야의 거리 안으로 들어가 레프트(뒷손)를 적중시켰다. 나도 아데산야의 거리 안쪽으로 파고들 수 있고 나는 나의 라이트(뒷손)를 적중 시킬 수 있다. 나는 가스텔럼보다 더 빠르고 더 좋은 스트라이커다. 

이스라엘은 나와의 시합을 매우 걱정해야 할 것이다.

이스라엘은 맞는 걸 싫어해. 그리고 때리기 쉬운 상대야. 나는 강하게 치지. 그가 나의 폭풍우를 견디고 가스텔럼전처럼 5라운드 살아남는다면 그가 이길거야. 하지만 나의 샷들을 아데산야가 견딜 수 있을거라 생각치 않아. 

나는 가스텔럼보다 더 좋은 파이터야. 난 더 강하게 쳐. 난 더 빨라. 난 아데산야에게 익숙치않은 새로운 레벨의 격렬함이 있어. 

난 아데산야에게 감정이 없어. 내가 그에게 한 나쁜 말이라곤 "스스로 생각하는만큼 그는 좋지않다고 생각한다" 정도야.

그런데 그는 내 모든 말들을 꼬투리잡고 비난하고 자꾸 화를 내지. 심지어 그는 나를 페이크 호주인, 페이크 뉴질랜드인이라고까지 해.

괜찮아. 곧 옥타곤에서 우리의 문제를 해결할거야. 그리고 그가 이기면 뭐 그에게 좋은거지.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내 파워를 가지고 모든 것을 할거야. )

찰스 올리베이라 VS 닉 렌츠

(4연속 서브미션승을 거두고 있는 올리베이라에게 이제 기회를 줄 만도한데 계속 올드 보이와의 시합을 주네요. 렌츠와 올리베이라는 이번이 3번째 시합입니다.)

파울로 코스타 : 이게 우리 체급의 진짜 인터림 챔피언이라고?

(아데산야의 경기 후 기자회견 사진을 올리며

"이게 정말 인터림 챔피언이라고? 하하

의심의 여지없이 이 체급은 이보다는 더 좋았었어. 즐길 수 있을만큼 즐겨라. 어느날 진짜 벨트를 들고 나를 만나기를 바란다. 난 가스텔럼이 아냐.)

앤소니 스미스의 발언에 대한 루크 락홀드의 반응

(앤소니 스미스는 루크 락홀드를 최대한 빨리 만나고 싶고 그 X같은 놈의 얼굴을 뚫어버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루크 락홀드는 "그는 아무것도 못뚫어. 그와 경기한다면 나는 시작부터 끝까지 그가 원하는 영역에서 싸우며 그를 지배할거야.

그는 정말 내 안중에 없어. 나는 나의 것을 할 거야. 나는 그가 스톡홀름에서 얻어 터지는 것을 즐겁게 볼거야.

그리고 걔는 터프함도 테크닉도 재능도 없어. 그리고 시합을 받아들일 용기도 없지. 그저 입만 놀릴 뿐이야. 나는 그걸 그의 인터뷰에서 봤어. 그는 구스타프손전을 받아들이고 싶어하지 않았지.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