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올시즌 아웃으로 최두호와의 부산 대회 리매치는 사실상 불가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올시즌 아웃으로 최두호와의 부산 대회 리매치는 사실상 불가능

평산아빠
반응형

 

컵 스완슨 올시즌 아웃으로 최두호와의 부산 대회 리매치는 사실상 불가능

(왼손이 부러지고 양쪽 눈에 경미한 찰과상들이 있다며 아마도 올해 안에는 싸우기 어려울거 같다고 전했네요.)

데이비슨 피게이레도와 플라이급 타이틀전을 할 용의가 있는 조셉 베나비데즈

(헨리 세후도가 3월에 복귀할 예정인데 자신은 그때까지 기다릴 것이며 그때 세후도가 플라이급을 포기하고 밴텀급으로 간다면 자신은 공석인 플라이급 타이틀을 놓고 피게이레도와 할 용의가 있다고 합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2,3년 내에 은퇴한다.

(어떤 스포츠나 결국 영원한 승자는 없고 결국 패배하게 된다며 자신이 무패로 계속 머무르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최대 3년 내에 은퇴할거라고 합니다.)

그레고르 길레스피전은 내가 받아들인 가장 어리석은 시합이다. 

(솔직히 말해 이 시합은 내가 받아들일 수 있는 가장 어리석은 시합이다.

그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터프하고 타격을 다 견디지. 그리고 앞으로 전진하고 이 시합을 정말 지루하게 만들 수 있다. 그는 정말 나를 답답하게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그는 미친 체력도 가지고 있지.

이건 정말 말이 안되는 시합이지만 그래도 나는 이런 도전을 사랑한다. )

OSP : 이온 쿠텔라바 부산대회에서 싸우자

(OSP가 쿠텔라바를 피한다는 소리를 해대는 쿠텔라바와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