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프랭키 에드가 12월에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프랭키 에드가 12월에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프랭키 에드가 12월에 격돌??

(오늘 맥그리거가 UFC 트윗에 답글을 통해 "에드가야 생일 축하한다. 12월에 보자"라고 남겼네요.

시합을 한다면 155파운드는 에드가가 너무 불리하고(테이크다운시키고 눌러놔야할 입장이니) 145는 맥그리거가 감량을 못할거 같으니 150파운드 캐치웨이트로 했으면 하네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 웰터급에서 더스틴 포이리에전에 관심있음

(포이리에가 의미있는 매치라면 웰터급도 괜찮다고 했는데 RDA가 관심을 표명했네요.

뭐 딱이긴 하네요.)

또한번의 플라이급 토너먼트를 고려중인 UFC

(헨리 세후도가 플라이급 타이틀을 포기한다면 공석인 챔피언 자리를 놓고 UFC 플라이급을 부활시킬때 처럼 토너먼트를 고려중이라고 하며 그 루머를 팀 엘리엇 또한 분명히 들었다고 합니다.

플라이급의 컨텐더 상황은 부동의 넘버원 컨텐더 조셉 베나비데즈와 최근 2연승으로 베나비데즈가 챔피언 자리가 비면 그걸 놓고 싸우자고 한 데이비슨 피게이레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베나비데즈를 이긴 세르지오 페티스가 있죠. 그외에 피게이레도를 이긴 포미가, 떠오르는 신성 카이 카라-프랑스, 매 경기 발전속도가 엄청난 맷 쉬넬 등이 있습니다.)

* 그외에 크리스 와이드먼은 도미닉 레예스를 이기고 자신이 이스라엘 아데산야보다 먼저 존 존스와 만나 자신이 앤더슨 실바를 이겼던 것처럼 이기며 아데산야의 존스와의 슈퍼파이트 기회를 망치겠다고 했고, 메이시 바버는 지금 기량으로 발렌티나 쉐브첸코를 이길 수 있고 웨일리 장은 압도할 수 있다고 얘기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