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 : 데미안 마이아의 은퇴전 상대가 되고 싶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 : 데미안 마이아의 은퇴전 상대가 되고 싶다.

평산아빠
반응형

 

 

호르헤 마스비달 : 데미안 마이아의 은퇴전 상대가 되고 싶다.

(호르헤 마스비달은 자신이 챔피언이 된 뒤 데미안 마이아의 은퇴전을 자신과의 타이틀전으로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나스랏 학파라스트 VS 드류 도버 내년 1월 19일 시합 카드 추가

(존 막데시와 서로 치킨이니 하면서 트래쉬 토크를 주고 받던 학파라스트가 막데시를 얻지 못하고 드류 도버를 상대하는군요.

드류 도버는 충분히 탑15 경기력이 있다고 보이는데 워낙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상황상 바로 기회를 못받고 학파라스트같은 치고 올라오는 신예를 상대로 승수쌓기를 해야하는군요. )

타이슨 퓨리 올 해안에 MMA에 데뷔할지도 ...

(본인이 올 해안에 MMA에 데뷔할 수도 있다고 얘기했네요. 그리고 코너 맥그리거와 훈련할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타이슨 퓨리의 대전료가 천오백만달러(WWE 출연액)는 될 텐데 감당이 될까 싶네요.)

데미안 마이아의 시합 요청에 대한 디에고 산체스의 반응

(내년 1월 19일 라스베가스에서 한판 붙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