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 : 평생 은퇴하지 않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 : 평생 은퇴하지 않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 : 평생 은퇴하지 않을 것이다.

(아리엘 헬와니가 은퇴에 관해 물었는데 자신은 영원히 싸울거라며 결코 은퇴하지 않을거라고 얘기하네요.)

은퇴를 고려중인 벤 아스크렌

(자신은 애초에 MMA를 사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곳에 자신이 관심이 있는 도전이 있고 그 스포츠에서 최고가 되길 원했기에 이걸 해왔다고 합니다.

자신이 좋은 파이터임을 증명할 필요도 없고, 돈도 더 필요하지 않고 명성도 필요하지 않다며 오로지 자신이 세계 최고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너무 멀어졌고 다시 기회를 얻기에는 너무도 오랜 시간이 걸릴거 같다며 은퇴를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6경기가 남은 유라이야 페이버

(계약상 아직 UFC와 6경기가 남았다고 합니다.)

코너 맥그리거 복귀전의 코메인 이벤트 자리를 제안받은 리온 에드워즈

(호르헤 마스비달  - 네이트 디아즈의 백업을 자청했지만 UFC로 부터 거절당했고 또 우스만 - 콜비전 백업을 자원했는데 이마저도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내년 1월 19일(코너 맥그리거의 복귀 예정일) 대회에 타이론 우들리전을 오퍼받았다고 하며 수락했다고 합니다.

아직 우들리 쪽 소식은 없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