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벤 핸더슨의 호르헤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벤 핸더슨의 호르헤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벤 핸더슨의 호르헤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승자 예상

(호르헤 마스비달이 유리하다고 본다. 하지만 스탠딩에서는 이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에게 좋은 시합이다.

네이트는 상대가 앞에 서 있을 때 많은 펀치들을 쏟아낸다. 하지만 상대가 잘 움직이면 펀치수는 급격히 떨어지지.

그리고 마스비달은 많이 움직이는 편이 아니다.

하지만 마스비달은 네이트 디아즈를 이길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의 파이트 아이큐를 잘 살린다면 이길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BMF 타이틀이라는 특수 상황이 마스비달을 힘들게 할지도 모른다. 과연 마스비달이 파이트 아이큐를 살리는 시합을 할지 의문이다.

이 시합에서 마스비달이 "내가 최고의 싸나이야!"라고 생각하고 스탠딩을 고집한다면 난 네이트 디아즈가 유리하다고 본다.

둘 다를 이겨본 벤 핸더슨의 분석이라 이채롭네요.)

대런 틸 백업으로 자레드 캐노니어 대기중

(비자문제로 미국에 입국하지 못하고 있는 대런 틸(오늘 공개 훈련도 불참)의 불상사를 대비해 자레드 캐노니어가 감량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하지만 브렛 오카모토에 의하면 비자문제가 해결되었고 내일 대런 틸이 뉴욕에 올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만약 이번 시합이 웰터급이었다면 대런 틸은 100% 계체 실패했겠네요.

대런 틸의 계체 성공 여부도 불안하고 과연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나설 수 있을지도 불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