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요엘 로메로 시합 시기는 정해졌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요엘 로메로 시합 시기는 정해졌다.

평산아빠
반응형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요엘 로메로 시합 시기는 정해졌다.

- 아직 발표할 수는 없지만 이 시합이 언제 열릴지 시기는 잡았다고 합니다.

이 뉴스에 요엘 로메로는 "시합 추진 중이라고? 아데산야야 계약서에 서명할 수 있게 펜 보내줄까?"라고 반응했네요.

티샤 토레스 VS 미즈키 이노우에 UFC 콜롬버스(미국, 3월 29일) 카드 추가

- 계체 오버된 플라이급의 우 야난을 이기며 데뷔한 이노우에가 본인의 체급으로 돌아와 현재 4연패 중인 티샤 토레스를 만나는군요.

토레스에게는 JOB SAVING 매치고 이노우에에게는 단숨에 탑텐까지도 올라설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미키 갈 VS 알렉스 올리베이라 경기 캔슬

- 미키 갈의 불운이 계속되는군요. 지난 12월 8일 대회 카를로스 콘딧과의 경기도 콘딧의 부상으로 캔슬되었는데 이번에는 비공개 사유로 캔슬되었네요.

그렉 하디 VS 요르간 데 카스트로 UFC 콜롬버스 카드 추가

- 그렉 하디가 볼코프전 손이 부러지고 졌음에도 강행군을 계속하는군요.

브래드 타바레스 부상으로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전 아웃

- 무릎 부상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