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페더급에 도전하는 에드손 바르보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페더급에 도전하는 에드손 바르보자

평산아빠
반응형

페더급에 도전하는 에드손 바르보자

 : 에드손 바르보자의 매니저에 의하면 현재 바르보자는 2020년 1분기 페더급 출전을 목표로 몸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알도가 모두가 틀렸음을 증명한 성공적인 감량을 한 이후 굉장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에드손 바르보자는 라이트급에서 감량보다는 체중을 유지하는데 더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 체지방율이 굉장히 적어 보이는 바르보자라 근육 손실은 불가피해 보이긴 하지만 에드가도 이제 밴텀급으로 내려가고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 벡틱 정도를 제외하면 페더급에는 뛰어난 레슬러가 없어서 알도처럼 감량에 성공한다면 진짜 에드손 바르보자가 제2의 전성기를 누릴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지금까지 오리지널 페더급이라 보이는 에드가 정도를 제외하면 라이트급에서 내려와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선수가 제레미 스티븐스와 조쉬 에멧 정도 밖에 없는 라이트급 선수들에겐 지옥같은 체급이죠.

마일스 주리, 찰스 올리베이라, 앤소니 페티스, 디에고 산체스, 마이클 존슨, 비제이 펜 등이 이 체급에 도전했다 실패했습니다.

데이나 화이트 : 할로웨이는 즉각적인 리매치를 받을 자격이 있다.

- 맥스 할로웨이는 즉각적인 리매치를 받을 자격이 있고 시합은 호주에서 하면 좋겠다고 하네요.

정찬성 선수 자빗이나 오르테가하고 한번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타바레스의 부상은 전방십자인대 파열

- 통상적으로 이 부상은 6~12개월의 치료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