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로비 라울러를 이긴 버전의 타이론 우들리를 준비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로비 라울러를 이긴 버전의 타이론 우들리를 준비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리온 에드워즈 : 로비 라울러를 이긴 버전의 타이론 우들리를 준비한다.

- 난 로비 라울러를 이긴 버전의 타이론 우들리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난 내가 넘버원이라고 믿기에 최전성기 시절의 타이론 우들리조차 내가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 그것이 이번 캠프에서 준비하는 것이고 내가 시합에서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

난 세계 챔피언이 될거고 타이론 우들리는 내가 챔피언이 되는 과정에서 나에게 얻어터지게 될 또다른 파이터일 뿐이다. 

우들리전 후 난 타이틀전을 할거라고 믿는다. 역대 최고중 하나로 간주되는 타이론 우들리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얻을거고 올해 타이틀전을 할 것이다.

타이틀전에 카마루 우스만을 만난다면 그건 완벽한 복수가 될 것이다. 그는 나를 마지막으로 이긴 선수다. 4,5년전 나를 이긴 이 선수를 타이틀전에 내가 이기고 챔피언이 된다면 이건 완벽한 시나리오가 될 것이다.

현재의 리온이 그 당시 리온과 싸운다면 과거의 리온을 죽여놓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리벤지와 세계챔피언이 되는 것을 고대하고 있다. -#UFC런던

케이틀린 추카기안 : 팬보단 승리가 중요하다.

- 난 시합을 익사이팅하게 만들려고 일부러 미친 짓을 하고 패하는 짓은 하지 않을거야. 

팬이 나에게 돈을 주는게 아냐. 그래서 진다면 내 전체 돈을 얻을 수 없지. 그러하기에 그러한 것은(팬들을 즐겁게해야한다는 생각) 나를 정말로 괴롭히지않아.

난 승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

나의 카디오는 이번 시합 승리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거야. 특별히 후반라운드로 갈수록 더욱 그럴거야.

난 판정이나 서브미션으로 발렌티나 쉐브첸코를 잡을거라고 봐. -#UFC24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