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길버트 번즈 : 100% 데미안 마이아와 난 그래플링을 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길버트 번즈 : 100% 데미안 마이아와 난 그래플링을 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길버트 번즈 : 100% 데미안 마이아와 난 그래플링을 할 것이다.

- 난 마이아와 그래플링을 하길 원해. 100% 우린 그래플링을 할거야. 나의 기술은 그에 대응할 수 있다고 믿어. 아마 판정승만 해도 나의 입지는 매우 좋아질거야. 하지만 그를 피니쉬시킨다면 난 탑5 안에 들 수 있을거야.

미친 소리처럼 들리겠지만 난 그를 서브미션 시키거나 그라운드에서 파운딩으로 TKO시킬 계획이야.

우린 대부분의 시간을 그라운드에서 보낼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난 정말로 그를 피니쉬시킬 수 있다고 생각해.

지금은 마이아전에 집중하지만 이번 경기 승리하면 콜비 코빙턴을 콜할거야. 내가 마이아를 피니쉬시킨다면 콜비가 나와의 시합을 받아야들여야 할거야.

콜비 코빙턴이 나의 친구인 카마루 우스만이나 나의 코치인 지금은 고인이 된 글렌 로빈슨에게 한 말을 좋아하지 않아. 난 언제가 됐든 그 녀석을 손봐주길 원해. 나는 라이트를 가지고 있고 주짓수가 있어. 내가 콜비와 싸우면 이길  수 있다고 봐. -#UFC브라질리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