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포이리에는 폴 펠더보다 턱이 약해 내 타격을 견딜 수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포이리에는 폴 펠더보다 턱이 약해 내 타격을 견딜 수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댄 후커 : 포이리에는 폴 펠더보다 턱이 약해 내 타격을 견딜 수 없다.

- 나는 시합에 그가 가지고 올게 뭔지 알아. 그는 맷집이 매우 좋고 강한 복서이자 레슬러이고 매우 웰라운드하며 메인이벤트 경기에 익숙해.

그는 이번에 5,6번째 메인이벤트에 서게 될거야. 그의 경험을 리스펙해야해.

스킬 측면에서는 난 그와 상성이 좋다고 봐. 그리고 내가 타격 쪽 테크닉에서는 조금 더 앞선다고 봐.

이 시합을 내가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정말 멍청한 짓이지. 

포이리에는 3위고 난 5위야. 나의 계획은 엄청 멋진 쇼를 만들고 포이리에를 잠들게 하고 타이틀샷을 받는거야.

최악의 시나리오는 포이리에에게 얻어터지고 랭킹이 약간 떨어지고  가족을 먹여살릴 큰 돈을 벌게 되는거지. 

그래서 이 시합은 나에게 있어 이미 윈-윈 상황이야. 그래서 솔직히 말하면 난 그다지 부담감이 없어.

포이리에는 타격을 선호하지. 하지만 다른 것도 매우 잘 섞어.

난 포이리에의 넘버원 플랜이 '난 댄 후커와 치고받을거야'는 아닐거라고 봐.

그는 인크레더블한 복서이자 레슬러라서 그가 두가지를 모두 적절히 섞어쓰며 나와 싸울거라고 봐.

그는 이번에 게임을 분명히 조금 수정해서 나올거야. 나를 압박하고 나의 펀치를 견디고 돌려주고 하는 식은 나를 상대로 베스트 전략이 아니야. 난 더스틴 포이리에가 폴 펠더만큼 타격을 견디지 못한다고 봐.

펠더와 포이리에의 경기 영상을 봤을 때 포이리에는 펠더만큼 턱이 강한거 같진 않아.

난 포이리에를 잠재울 수 있을거라고 느껴. 내가 그에게 타격을 적중시키면 포이리에는 받은 데미지로 부터 회복할 방법이 없을거야.

난 포이리에를 이기면 랭킹 3위를 이기는거야. 그전에 랭킹 6위 펠더를 이겼고 역시나 랭킹 6위였던 아이아퀸타를 이겼어. 난 포이리에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게 될거야. -#062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