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ESPN11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 VS 알렉산더 볼코프 MMA 선수들의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on ESPN11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 VS 알렉산더 볼코프 MMA 선수들의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커티스 블레이즈 VS 알렉산더 볼코프 MMA 선수들의 승자 예상

- 조쉬 에멧 : 볼코프의 잽과 프론트킥을 활용한 거리 조절은 실패할 것이고 커티스 블레이즈가 테이크다운시키고 TKO나 판정으로 이길듯

- 션 오말리 : 커티스가 레슬링과 타격으로 이길 것임.

- 짐 밀러 : 블레이즈가 승리할 것임.

- 이안 하이니쉬 : 언제나 블레이즈의 승.

- 모리스 그린 : 커티스 블레이즈처럼 레슬링을 할 수 있는 선수는 없음. 그의 테이크다운과 파운딩을 아무도 못 막음. 블레이즈가 이길 것임.

- 그레이 메이나드 : 커티스 블레이즈. 그의 레슬링은 이 시합 차이를 만들 것임.

- 스티브 피터슨 : 볼코프가 자신의 사이즈와 풋워크를 활용해 거리를 유지하며 타격으로 블레이즈를 조져놓고 3,4라운드 쯤 TKO를 얻을 것임.

커티스 블레이즈 : UFC는 나로부터 데릭 루이스를 보호하는 중

- 커티스 블레이즈는 주니어 도스 산토스를 이기고 다음 상대가 알렉산더 볼코프가 될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UFC에서 데릭 루이스가 패하지 않게 하기 위해 자신과 붙이지 않을 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볼코프전 오퍼가 오자마자 (이미 알고 있던 일이기에) 수락했다고 합니다.

페이스 오프에서 클레이 구이다의 악수를 거절한 바비 그린

- 바비 그린은 네이트 디아즈는 자신의 사촌과도 같은 친구로 분명히 클레이 구이다에게 사적인 감정이 있다고 얘기했는데 악수도 거절하는군요.

* 클레이 구이다는 자신이 네이트 디아즈를 한번 이겼고 또다시 엉덩이를 걷어차주길 원한다며 UFC에서 그를 보호하는 것을 멈추고 네이트가 겁내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전화하라고 도발했습니다.

또한 바비 그린에 대해서도 2018년 한번 시합이 취소되었을 때 겁쟁이라고 말한 적이 있고 두 선수가 거친 말들을 주고 받은 적이 있습니다.

커티스 블레이즈 : 25분간의 스탠딩 타격전을 보길 원한다면 내 시합을 보지마라.

- 자신은 볼코프를 상대로 계속 굴릴거라며 타격전을 보길 원한다면 채널을 돌리라고 얘기하네요.

짐 밀러 : 40번의 UFC 시합을 갖는게 목표

- 이번 루즈벨트 로버츠전을 하게 되면 35번째 시합을 하게 되는 것이고 이 페이스라면 향후 2년 안에 40경기를 채울 수 있을거라며 그게 목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좀 멀긴 하지만 자신은 UFC100, UFC200에되 뛰었는데 한 4년 후쯤 열릴 UFC300에도 뛰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루즈벨트 로버츠 : 난 주짓수를 잘 해.

- 만약 짐 밀러가 자신을 테이크다운시키더라도 자신은 MMA 시작부터 주짓수를 해왔고 자신의 주짓수를 믿기에 편안하게 싸울 수 있을거라고 믿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