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페더급때 보다 더 쉽게 감량하고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페더급때 보다 더 쉽게 감량하고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 조제 알도의 5일전 사진

조제 알도 : 페더급때 보다 더 쉽게 감량하고 있다.

- 밴텀급으로의 이번 감량이 실제로 페더급때보다 훨씬 쉬웠고 현재 회춘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모라에스전 밴텀급 감량을 통해 이제 밴텀급 감량에 적응했고 한번 해봐서 평체를 줄이면서 처음보다 더 감량을 수월하게 하고 있으며 여전히 많은 에너지가 몸에 있음을 느낀다고 합니다.

오스카 피호타 UFC 방출

- 최근 박준용 선수에게 패했던 마크 안드레-베리올트에게 피니쉬를 당하며 4연패를 당한 오스카 피오타가 UFC에 방출되었습니다.

어깨 수술을 한 주시에르 포미가

- 알렉스 페레즈전 대비 훈련 캠프부터 어깨부분의 이상을 느꼈는데 결국 수술했다고 합니다. 시합 중 무릎도 다쳤는데 그 부분은 다행히 수술 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VS 조셉 베나비데즈 타이틀전 백업으로 들어가는 알렉산더 펜토자

- 7월 19일 열리는 플라이급 타이틀전의 백업으로 펜토자 선수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대회에 펜토자는 아스카 아스카로프와 시합이 잡혀있는 상태입니다.

세컨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시합이 캔슬되었지만 승리수당까지 모두 받은 멧 프레볼라

- 팀동료이자 세컨으로 참가 예정이었던 빌리 쿼럴틸로의 확진 판정으로 파이트 위크 목요일 시합이 캔슬되었고 비행기도 못타고 자가용으로 장거리 운전을 해 집에 간 프레볼라는 시합 기본 대전료 뿐 아니라 승리 수당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