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알렉산더 볼코프 : 나 자신을 더 믿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알렉산더 볼코프 : 나 자신을 더 믿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볼코프 : 나 자신을 더 믿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 모든 패배는 타이틀로드에서 멀어지게 만들지. 하지만 많은 선수들이 패배를 극복하고 챔피언이 되었다.

난 커티스에게 멍청이처럼 지지 않았다. 난 많은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었고 난 쌩쌩했다.

그 다음날 난 6마일을 쉽게 달렸다. 데미지, 부상 어떤 것도 없었다.

난 나 자신을 좀 더 믿었어야 했다. 블레이즈와의 시합 몸상태는 좋았지만 훈련량이 충분치 않았다.

그 시합후 많은 파워와 카디오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난 그 시합에서 그것을 사용치 않았다.

난 아직 멀쩡했는데 이제 마지막 라운드라는 것을 그때서야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 시합에서의 교훈은 나 자신과 카디오를 믿고 더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해야한다는 것이다.

월트 해리스는 시합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빅네임이었다.

그는 정말로 좋은 타격 기술을 갖췄지. 이거 좋은 시합이 될 것이다. -#UFC25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