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로버트 휘태커 : 내가 캐노니어보다 전반적으로 더 좋다.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알렉스 페레즈에게 내가 훨씬 높은 레벨의 선수임을 보여주길 원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로버트 휘태커 : 내가 캐노니어보다 전반적으로 더 좋다.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알렉스 페레즈에게 내가 훨씬 높은 레벨의 선수임을 보여주길 원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로버트 휘태커 : 내가 캐노니어보다 전반적으로 더 좋다.

- 내가 캐노니어보다 전반적으로 더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어느 영역에서건 그와 싸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주도권을 쥐고 내가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 시합은 3라운드다. 5라운드보다 3라운드는 이런 걸 하기 더 좋다.

그래서 이 시합이 매우 기대된다.

아데산야가 뭐라 말하건 신경 안쓴다. 난 이시합을 이기고 크리스마스를 즐기러 갈 것이다. -#UFC254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알렉스 페레즈에게 내가 훨씬 높은 레벨의 선수임을 보여주길 원한다.

- 알렉스 페레즈는 코디 가브란트와 같은 레벨이 아니다.

코디가 훨씬 더 재능이 있는 파이터지.

하지만 난 코디와 싸운다고 생각하고 훈련 중이다.

난 알렉스 페레즈에게 내가 훨씬 높은 레벨의 선수임을 보여주길 원한다.

그는 날 넉아웃시킬 수 있다고 자신이 더 좋은 파이터라고 믿고 오겠지.

하지만 난 그가 나에게 위험한 상대라 생각되지 않는다. 

내가 모든 영역에서 그보다 웰라운드하다. -#UFC25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