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미쉘 페레이라 : 앤소니 페티스가 나와의 시합을 거짓말로 거절해서 화났다. / 토니 퍼거슨 : 1라운드 찰스 올리베이라의 멘탈을 깼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미쉘 페레이라 : 앤소니 페티스가 나와의 시합을 거짓말로 거절해서 화났다. / 토니 퍼거슨 : 1라운드 찰스 올리베이라의 멘탈을 깼다.

평산아빠
반응형

미쉘 페레이라 : 앤소니 페티스가 나와의 시합을 거짓말로 거절해서 화났다.

- 앤소니 페티스는 등부상이 있다고 나와의 시합을 거절했다. 

난 이해했다. 다쳤으니 못싸우지.

그런데 우린 무슨 영문인지 같은 이벤트에서 싸운다. 난 이것에 화가 나 있다.

페티스가 왜 나랑 안싸우려하지?

내가 랭킹이 낮아서? 내가 겁나서? 

아마도 내가 겁나서겠지.

난 페티스가 확답을 안주고 시간을 끌어서 1달을 날렸고 이번 년도 그냥 날릴 뻔 했다. 

 

앤소니 페티스 : 난 훈련할 시간을 더 벌고 싶었을 뿐이야.

- 미쉘 페레이라 오퍼가 들어온 대회가 12월13일 대회였다.

난 3주짜리 오퍼였기에 가능하면 한주 더 준비를 하고 20일 대회에 출전하고 싶었다.

이렇게 일주일 정도 협상을 진행하는 사이에 리온 에드워즈가 코로나19에 감염되며 20일 대회 한자리가 비게 되었고 난 바로 데이나 화이트에게 이 대회에 넣어달라고 전화했다. 

 

 토니 퍼거슨 : 1라운드 찰스 올리베이라의 멘탈을 깼다.

- 3라운드 더 이상 마운트를 타려하지 않고 사이드 포지션에서 컨트롤만 하는 찰스 올리베이라를 지적하며 1라운드 멘탈이 깨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는 토니 퍼거슨이네요. ㅠ.ㅠ

호르헤 마스비달에게 깨진 네이트 디아즈가 마스비달이 자신에게 겁먹어 더이상 싸우길 원하지 않았다고 한거나 맥그리거가 하빕이 자신에게 겁먹어 테이크다운만 했다고한거나 비슷한 자신의 멘탈 방어 기제로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