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 더스틴 포이리에를 60초안에 넉아웃시킨다. / 데이나 화이트 :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강하게 밀어붙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복귀를 추진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 더스틴 포이리에를 60초안에 넉아웃시킨다. / 데이나 화이트 :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강하게 밀어붙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복귀를 추진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 더스틴 포이리에를 60초 안에 넉아웃시킨다.

- UFC 카운트다운 영상에서 밝힌 내용이네요.

"난 더스틴을 좋아해.

난 그가 좋은 파이터라고 생각해.

그는 심지어 위대한 파이터이기도 하지.

하지만 그 위대함에 있어 나보다 레벨이 낮아.

난 더스틴을 60초 안에 넉아웃시킬거야."

* 포이리에와의 1차전 1라운드 안에 끝내겠다고 선언하고 1:46초만에 피니쉬시키며 미스틱맥이라는 별칭을 얻은 코너 맥그리거인데 이번엔 좀 더 빠른 시간을 예고했네요. 

 

마이클 챈들러전 이후 6주간 희생을 치러야 하는 댄 후커

- UFC257 이후 한 달간 뉴질랜드에 들어가지 못하고 아부다비에 머물러야 하며,

뉴질랜드로 간 이후 또 2주간의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로버트 휘태커는 타이틀샷 받기 전에 한 경기 더 해야 할 듯

- 난 그가 바로 타이틀 샷을 받을 거라 생각치 않는다. 

아마도 한 경기 더 해야 할 것이다.

모든 것은 아데산야 - 블라코비치의 결과에 달렸다. 

어떻게 돌아가는지 두고 보자.

* 뉴스 헤드라인에는 휘태커에게 타이틀샷을 안 준다는 뉘앙스의 자극적인 제목이었는데

본문을 읽어보니 아데산야가 질 수도 있고 이겨도 바로 미들급 방어전을 할지도 불투명하다며 휘태커의 미래는 아데산야 - 블라코비치 이후 결정될 거 같다는 얘기네요.

 

데이나 화이트 :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강하게 밀어붙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복귀를 추진할 것이다.

- 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다시 싸워야 한다고 믿는다.

그가 게이치에게 한 것을 봐라. 그가 그와 마주한 상대 선수들에게 한 것을 봐라.

하빕은 지금 선수로써 믿어지지 않는 돈을 벌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난 하빕이 한번 더 싸우게 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강하게 그를 밀어붙일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