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케빈 홀랜드 : 데렉 브런슨을 ㅂ랄로 넉아웃시키는 세기의 넉아웃을 만든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케빈 홀랜드 : 데렉 브런슨을 ㅂ랄로 넉아웃시키는 세기의 넉아웃을 만든다.

평산아빠
반응형

케빈 홀랜드 : 데렉 브런슨을 ㅂ랄로 넉아웃시키는 세기의 넉아웃을 만든다.

- 나의 첫 메인이벤트 상대가 데렉 브런슨이라니...

난 그 점이 싫다.

그와의 스토리라인은 쿨하고 좋아.

모든 것이 놀랍지. 

난 그와 온라인에서 재밌게 놀고 있어.

브런슨은 날 재밌게 만들어주고 있지.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브런슨?

그는 게이트키퍼잖아.

그는 그저 또 한살 더 먹은 평범한 늙은 선수야.

내가 브런슨을 이긴다면 브런슨을 이긴 이유에 대해 사람들은 천가지 변명을 댈 수 있을거야.

메인이벤트인데 어떤한 변명도 없이 이겨야 멋지지.

 

물론 5라운드 시합을 준비하지만 그가 좋아하는 콤보의 타이밍을 읽는다면 이 시합은 5라운드까지 가지 않을거야.

난 준비할 시간도 많고 더욱 강해질거야.

그의 잽을 슬립하고 뒤이어 오는 오버핸드 라이트를 헤드무브먼트로 피하고,

그가 테이크다운을 시도하면 힙을 밀어넣어서 부딪치고 나의 ㅂ랄로 그를 넉아웃시킬거야.

이건 세기의 넉아웃이 될거야.

 

그는 내가 레슬링을 못한다고 말해. 그래 나 레슬링 못한다.

그가 25분 내내 나와 부비부비하려고 하지 않길 빌게.

딱 나에게 타격할 시간 5분만 줘라.

내가 브런슨에게 바라는건 그거 하나다.

나한테 타격할 시간 5분만 주면 나머지 20분은 부비부비하게 해줄게. -#032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