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네이트 디아즈의 라이트급 시합을 추진중임. 하지만 토니 퍼거슨은 아님. / 파울로 코스타 VS 로버트 휘태커 시합을 추진한다. 하지만 인터림 타이틀전은 아니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네이트 디아즈의 라이트급 시합을 추진중임. 하지만 토니 퍼거슨은 아님. / 파울로 코스타 VS 로버트 휘태커 시합을 추진한다. 하지만 인터림 타이틀전은 아니다.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 VS 로버트 휘태커 시합을 추진한다. 하지만 인터림 타이틀전은 아니다.

- 데이나 화이트는 파울로 코스타와 그의 팀이 로버트 휘태커전을 추진하라고 겁을 주고 있다는 식으로 장난스럽게 말하며, 자신도 이 시합을 추진하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시합은 성사되도 인터림 타이틀전은 아니라고 기자의 질문에 확실히 못박았네요. 

 

시릴 간 VS 자이르지뇨 로젠스트루익 3월 14일 구두 동의

- 시릴 간이 자신은 상대를 먼저 콜하지 않지만 로직상 로젠스트루익과의 시합에 흥미가 있다고 했는데 바로 추진되었군요.

시릴 간이 로젠스트루익을 이기면 바로 타이틀 최전선으로 다가가게되죠.

 

데이나 화이트 : 네이트 디아즈의 라이트급 시합을 추진중임. 하지만 토니 퍼거슨은 아님.

- 계획대로 네이트 디아즈의 라이트급 시합이 성사된다면 분명 팬들이 좋아할만한 시합이 될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시합에서 이기면 네이트 디아즈는 굉장히 좋은 포지션에 올라설 거라고 얘기했습니다.

이 기사를 실은 블러디엘보우에서는 상대가 저스틴 게이치가 아닌가 예상하고 있네요.

 

리온 에드워즈 VS 함잣 치마예프 3번째 시합 성사

- 서로 한번씩 코로나19에 걸리며 시합이 연기되었고 3번째 시합 날짜는 3월14일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이 시합은 메인이벤트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