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250파운드인 현재의 존 존스의 몸상태 / 코너 맥그리거 : 올 해안에 매니 파퀴아오와의 시합을 바라본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250파운드인 현재의 존 존스의 몸상태 / 코너 맥그리거 : 올 해안에 매니 파퀴아오와의 시합을 바라본다.

평산아빠
반응형

 

250파운드인 현재의 존 존스의 몸상태

- '이제 음식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 좋다.

나의 정장은 이제 하나도 맞지 않지만 헤비급 몸만드는데 순항중.'

 

코너 맥그리거 : 올 해안에 매니 파퀴아오와의 시합을 바라본다.

- 올 해 매니 파퀴아오와의 시합 얘기가 더욱 커지고 있다.

난 매니 파퀴아오와의 시합을 원한다.

그리고 올 해 이 시합이 성사될거라 바라본다.

우린 UFC257 이후 데이나와 얘기할 것이다.

(코너가 랭커를 상대로 복싱시합에서 한번만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다는 인터뷰에 대해)

난 술라이만의 얘기에 감사한다.

내가 은퇴하기 전 복싱 세계 챔피언이 되고 싶다.

 

코너 맥그리거의 네이트 디아즈와의 3차전에 대한 계획

- 라이트급 타이틀전일 경우는 155파운드에서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170파운드에서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유는 두번 다 170파운드에서 싸웠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