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예전의 트래쉬토커로 돌아갈 것을 암시한 코너 맥그리거 / 네이트 디아즈 : 내가 오늘날 마지막 진짜 무도가인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예전의 트래쉬토커로 돌아갈 것을 암시한 코너 맥그리거 / 네이트 디아즈 : 내가 오늘날 마지막 진짜 무도가인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예전의 트래쉬토커로 돌아갈 것을 암시한 코너 맥그리거 

- 코너 맥그리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이상의 미스터 나이스 가이는 없다"라고 남기며 예전의 트래쉬 토커 스타일로 돌아갈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네이트 디아즈 : 내가 오늘날 마지막 진짜 무도가인 이유

- 네이트 디아즈는 자신이 오늘날 마지막 진짜 무도가라고 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이 녀석들은 모두 기절하든 넉아웃되든 피니쉬 됐어.

난 그런 패배를 받아들이기 전 백번의 패배도 받아들일 수 있어.

이게 내가 진짜 무도가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야.

MMA는 전쟁의 일부야. 전쟁의 주된 목적은 나가서 싸우고 집에 살아돌아오기야.

이 녀석들은 모두 피니쉬됐어. 

아무도 날 피니쉬시키지 못했지. 난 끝까지 여기에 있을 거야.

나머지 다른 녀석들과 달리 날 죽이긴 어려워.

* 이 인터뷰를 보고 조쉬 톰슨이 웃겠네요. ^^

네이트 디아즈가 생각하는 피니쉬는 레프리에 의한 스탑 선언이 아니라 남이 도와주지 않으면 제대로 서있을 수도 업을 정도 자신이 더이상 싸울 능력을 상실하는 것을 의미하나 봅니다. 

 

라샤드 에반스 : 카마루 우스만은 더이상 샌포드 MMA의 멤버가 아니다.

- 카마루 우스만의 멘토라 할 수 있는 라샤드 에반스에 의하면  

카마루 우스만이 길버트 번즈와 겹치는 걸 피하기 위해 일회성으로 샌포드 MMA를 떠난게 아니라 완전히 떠났다며

길버트 번즈 전이 성사되기 전에 이미 다른 곳에서 훈련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샌포드 MMA는 챔피언을 보유하고 싶고 우스만이 돌아오지 않을걸 알기에 번즈의 승리를 원할거라고 합니다.

* 이 정도면 헨리 후프트가 그냥 길버트 번즈의 코너에 서도 될텐데 그러지 않는거 보면 참 정이 많은 사람인가 봅니다.

우스만이 이미 떠나려는 마음이 있었고 체육관에서도 그게 감지되었을테고 그렇다면 좀 더 번즈 쪽에 신경을 써준게 당연해 보이고 그걸 감지한 우스만은 또 마음을 굳히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조심스런 예측을 해봅니다.

벌크업하지 않고 얀 블라코비치전을 준비하는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최근 몸상태

- 아데산야는 벌크업 해봐야 블라코비치를 힘으로 이길 수 없고 본인은 미들급과 라이트급으로 오가며 타이틀을 방어하고 싶기에 근육 증량없이 얀 블라코비치와 싸우려하죠.

블라코비치의 펀치와 킥의 파워는 좋지만 레슬링이 주무기가 아닌 만큼 라이트급헤비급으로의 영구적인 이동이 아니라면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