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 미들급 시합 때와 같은 루틴으로 준비한다. / 데이나 화이트 : 함잣 치마예프는 단지 약물의 영향과 훈련할 수 없음에 일시적으로 감정적이 된 것 뿐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 미들급 시합 때와 같은 루틴으로 준비한다. / 데이나 화이트 : 함잣 치마예프는 단지 약물의 영향과 훈련할 수 없음에 일시적으로 감정적이 된 것 뿐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이스라엘 아데산야 : 미들급 시합 때와 같은 루틴으로 준비한다.

- 난 파이트 위크 기간 (미들급 때와) 같은 에너지를 유지할 것이다.

내가 미치지 않고서야 배달 음식이나 케이크 뭐 이런 걸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난 단지 같은 에너지를 유지할 것이다.

사우나, 뜨거운 욕조 등 내가 미들급 시합에서 해오던 루틴을 하며 나의 정신을 가다듬을 것이다.

이것은 미신 같은 것이 아니다.

나의 몸은 이미 파이트 위크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체중이 떨어지기 시작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나의 몸이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몸은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이 뭔지 깨닫고 작동한다.

그래서 난 같은 에너지를 유지하게 될 것이다.

난 193파운드로 계체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도 놀라지 마라.

내가 해야만한다면 185파운드로 계체할 수도 있다.

 

데이나 화이트 : 함잣 치마예프는 단지 약물의 영향과 훈련할 수 없음에 일시적으로 감정적이 된 것 뿐이다.

- 치마예프는 여기에 와서 의사에게 진료를 받았어.

그는 프리드니손을 먹었어. 그건 끔찍한 스테로이드 치료제야.

(* 부작용으로 감정 조절이 힘들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후 그는 쉬면서 회복해야했어.

그런데 걘 훈련하러 간거야. 그리고 X같다고 느꼈고 엄청나게 감정적이 되어 그런 걸 포스팅 한거지.

훈련하면 안되는데 걘 완전 야수야.

그는 매주 싸우길 원했는데 이젠 훈련 조차 할 수 없는 상태야.

그래서 걘 매우 감정적이 되었고 그런 포스팅을 한거지.

반응형
Comments